번외 - 오버워치 블리자드 월드 스킨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ryh0505입니다.
금일 오버워치에 블리자드 월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나름 블빠?였기 때문에 이번 스킨들을 엄청 기다려 왔었죠.
12살짜리 아들과 계정을 공유해서 쓰기 때문에 상자를
함께 모았습니다.

이번에 노리는 건 위도우메이커의 노바와
둠피스트의 블랙핸드였죠.

위도우메이커.jpg

오버워치 대화.jpg

칼퇴근을 하던 버스에서 아들로 부터
카톡을 받게 됩니다...

엎드려.jpg

가끔 혼낼때 엎드려~!를 시전합니다.(물론 반 이상은 장난이에요)

네.. 다행히 혜자로우신 블쟈님은
이번 스킨들을 1000포인트로 내어주사
한 개는 살수 있게 됬네요 ;D

우선 노바부터 사려구요~

이벤트 득템들을 기원합니다.
게임 하시는 분들의 팔로우를 기다립니다 ;)

Sort:  

ㅋㅋㅋㅋ 아니 히오스의 노바가 이곳에!
이번에 디바가 좀 안이쁜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ㅠㅠ 취향차가 있는듯하네요!

ㅎㅎ 원래 노바는 스타크래프트:고스트라는 타이틀의 주인공이었는데 중간에 개발이 중단? 보류되면서 없어질뻔 하다가 시공에 합류 했더랬죠. 여튼 스샷 몇 개만으로도 존재감이 과시된터라 저는 시공보다 오버워치가 더 어울리는 것 같아서 기대를 많이 했어요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와이스 레이팅스 기사 봤어요 ㅎㅎ 그래도 비트코인보다 높은급이고 74개중 5위라니 대단하네요. 가즈아~
블레스유.gif

아들과 함께 이런 즐거움을 가질 수 있다니 행복하시겠네요! 저도 게임을 좋아해서 앞으로 팔로우 하고 좋은 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간만에 애들 엄마랑 애들이랑 친정을 가서 배그를 달리고 있네요~ -0-
팔로우 하겠습니다.
hi_crs_s.gif

이번 옵치 스킨은 진짜 취향저격이었습니다 ㅋㅋㅋ

혹시나 포인트로 스킨 사면 상자까다 중복으로
나올까 걱정?해서 어제도 좀 달려서 상자를
추가로 2개 까봣는데 스킨은 아예 줄 생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모아서 사던지 돈주고 사던지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