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너무 어렵네요 ㅜㅜ

in #kr-newbie7 years ago

Steemit 뉴비 @songsoo 입니다 이것 저것 알고 싶은건 많은데
정작 제가 쓴 글조차 못찾고 있네요 ㅜㅜ

221.jpg

스팀잇에 대한 아무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Sort:  

반갑습니다 적응 하기까지가 힘들지 하고나면
쉬워요 자기 글은 블로그에서 확인 하실수있습니다

네 반가워요^^ 이제 제글은 어느정도 찾을 수 있겠는데 그래도 어렵네용 ㅜㅜㅎㅎ 열심히해봐야겠어요

저도 뭐 비슷합니다
어떤글이 도움이 될 것인가 또는 나와 맞을 것인가^^;;

관심가는 분야가 많아서 유익한 글도 많네요 그 또한 어려운글도 많고 ㅎㅎ..

3일차만에 어느정도 적응해가고 있습니다.
하다보면 눈에 보여요 그냥 보여요!
제가 보기엔 서로 상부상조 하는게 제일 중요해보여요

상부상조!! 저도 열심히 상부상조 하겠습니다 !!

자기가 쓴 글은 우상단의 얼굴 누르시고 blog를 누르시면 찾을 수 있어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작은 도움되었어요!! 혹시 프로필사진은 어떻게바꾸는지 여쭤도될까요 ?

아하 우상단 누르시고 세팅에 들어가시면 있는데
파일 첨부가 없이 링크를 넣어야되서
다른곳에 파일을 올리고 하시거나
아니면 포스팅을 하나 하시면서 글쓰기 창에 이미지를 드래그앤 드롭 하시면
거기에 링크만 남거든요? 그 링크를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따가 글쓸때 사진 넣어서 프로필 바꿔봐야겠어요 ㅎㅎ

가이드 키워드로 검색하면 뉴비 씨리즈 많이 나와요.

나중에 관심있는 분야 키워드로 싹읽어 봐야겠어요~~

ㅎㅎㅎ 천천히 이거 저거 눌러보시면서 보시면 다 보이실 겁니다 ㅎㅎ
반가워요!

그래서 이것저것 만지는중이에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ㅎ 한번 적응하시고 나면 푹 빠지시게 될겁니다 맞팔해요 ~

네 팔로우 했어요 ~~ 이미 스팀잇에 빠지는중이네요 ~~

감사합니다 ~ 저도 헤어나올 수가 없답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아래 링크 잘 읽었습니다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twinbraid 님 팔로우하구 블로그에 자주 들어가 코인에대한 정보들도 자주 읽어야겠어요!

소통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내가 스팀잇에서 활동하고있다는걸!!알게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스팀잇에 놀러와줄것입니다!

많이 소통해야겠어요 ㅜㅜ

저도 너무 어려워요!! 어제 시작했어요!!

서로 서로 화이팅...ㅎㅎ....

네네 화이팅 !!!팔로우했으요 같이 화이또해용

같이 배워보아요 ㅎㅎ

반갑습니다ㅎ
저도 4일차인대 글만 열심히 쓰고있어요 ㅎ
팔로우 업봇하고 갑니다 ㅎ

ㅎㅎㅎ 반갑습니다. 딱 제가 스티밋 하루 정도 할 때 표정이네요 ㅎㅎㅎ 급 공감하고 갑니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가워요 ^^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5.21)update
https://steemit.com/tag/@woo7739/5upuds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과 긍정적인 의견, 지나간 19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18)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