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soo 의 첫 예비군!!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
병역 이행을 충실히 마친 @songsoo 는 오늘 처음으로 2박3일 동원훈련을 갑니다
오랜만에 군복을 꺼내입으니 바지가 잠기질 않아서 당황했다는 .....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꼈어요 ㅜㅜ!!
원래 근무했던 부대로 동원 훈련을 가는데 얼마나 달라져 있을지 궁금해요 ㅋㅋㅋㅋ
사실 뭐 군대라는게 나없어도 잘돌아가고 똑같지만
처음 가는 동원이니 그래도 약간의 기대도 있네요 !!
날씨가 더워서 걱정인데 동원 잘~ 갔다오겠습니다 ~^^

댓글은 동원훈련을 다녀온 후 후기와 함께 남기겠습니다~~~

Sort:  

아이고 고생이 많으십니다ㅜㅜ 시간과 정신의방 잘다녀오세요....

시간과 정신의방 ... 체험 톡톡히했습니다 다녀와서 바로 뻣었네요 ㅋㅋㅋㅋㅋ

고생하시네요,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닙니다 저보다 헌역 병사들이 더 고생하죠ㅎㅎㅎ

충성! 오늘도 수고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업봇해드려요~

어제 다녀와서 피곤해서 맥주한잔 먹고 바로 뻣었네요~ 팔로우했어요 자주소통해요 ^^

크... 축하드립니다! 첫 예비군 참 감회가 새롭죠 ㅎㅎ

첫 예비군 잘 마치고 왔네요 ㅎㅎ.... 오랜만에 주특기 하려니까 얼만탔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