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블로그 라는걸 @minsur 소개로 가입하게된 24살 남자입니다^^

글 재주가 없어서 글을 잘 못쓰지만 열심히 활동 할 의지는 충분하구요
관심분야는 다방면적으로 흥미로운 것들이 있으면 다 좋습니다.
그래서 많은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는 Steemit은 정말 흥미로운 것 같아요

특히 운동을 좋아하는데 그 중 가장 즐겨하는 운동은 축구 입니다.
KakaoTalk_20170621_182855932.jpg

아직 Steemit이 조금 어렵지만 열심히 활동하면서 노하우도 쌓고
Steemit에 더 공부해보고 싶네요

앞으로의 스팀잇 효과가 어떻게 변할지 기대되네요 !!
많은 관심과 정보 부탁 드립니다^^

Sort:  

welcome to Steemit korean newbie :-)
hope you're gonna have a lot of fun over here :-)
nice to meet you, looking forward to see you around
if you wanna smile or laugh check this
keep going, have fun and most of all... steem on
please have my friendly welcome upvote
@chrisx aka MelonMan ^^

Thank you
Steemit is great!!

you are very welcome in this community my friend :-)
don't be shy to look around and ask stupid questions
nobody will blame you for doing so
Please don't hesitate to have some fun with me on Steemit :-)
@chrisx aka MelonMan ^^

Thank you for coming @chrisx !!

Hi^^ Thank you for sharing, I'm following you!

Thank you!!

Welcome to Steemit @songsoo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Thank you :D

Welcome to Steem @songsoo I have sent you a tip

Thanks for you Hi @bottymcbotface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 많은 활동 부탁드릴게요 팔로우하고갑니다 ^^

네 반갑습니다 스팀잇 활동 할수있게 많이 도와주세용~^^

Warm welcome to the steemians World !
welcome with thums up.png

Congratulations on landing yourself on the hippest and fast growing Social Media platform on the planet.Get ready buckle up !!!!! we going to mars with STEEMIT SHUTTLE!!!!!
THANK YOU
resteem follow upvot gif.gif

Steemit Power !!

반가워요 ㅎㅎ 열심히해봐요 ㅎㅎ

반갑습니다~^^ 조언좀해주세요!!

먼저 프로필 사진을 바꾸세요!

조언 감사합니다 프로필사진생각을 못했네용ㅎㅎ

반갑습니다~

윤스님 반갑습니다ㅎㅎ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 ^^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nukunit 반가워요 넉근님 !

환영합니다!! 스티밋 매력에 곧 빠지실겁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벌써 부터 스팀잇의 매력에 빠졌답니다

환영합니다^^ #kr 태그는 꼭 붙여주세요 :)

글을 수정하거나 따로 Kr 태그만 다시 넣을순 없나요 ?ㅎㅎ

있습니다. 본문 하단에 Edit 버튼이 있을겁니다 ㅎㅎ

오호호!!! 눌러서 바로 Kr 태그했네용ㅎㅎ 감사합니다^^

Hello and welcome to Steemit!
I wish you all the inspiration in the world and tons of fun here.
Please, check out my blog :)
@velimir

환영합니다. 건강하시네요.
환영의 팔로/보팅/리스팀드려요 ㅋㅋ.

팔로 드렸어요 함께열심히 스팀잇 해봐요 !!

ㅎㅎ 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붐디라고합니다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boomdi 님 팔로우 했어요 같이 열심히 활동해봐요 ㅎㅎ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안녕하세요 @venti 님 인터넷에서 동영상 많이 봤습니다 블로그에 자주 놀러갈게요 ㅎㅎ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환영합니다 ㅎ
팔로우 업봇하고 갈께요 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ㅋ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5.21)update
https://steemit.com/tag/@woo7739/5upuds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과 긍정적인 의견, 지나간 19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18)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