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진화론을 믿게 된 이유^^

in #kr-newbie6 years ago

cat-2170710_960_720.jpg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벌써 초파리가 날아다니네요~

제가 설거지나 음식을 며칠 안 하고 그냥 놔두면 초파리가 생겼거든요

그래서 손으로 탁탁 쳐서 초파리를 잡았지요~

근데 그렇게 얼마 지나니까 느릿느릿하게 날아다니는 초파리는 멸종되고

정말 날쌔게 날아다녀서 맨손으로 잡을 수 없는 신종 초파리가 출현 하더라고요~

생긴것도 옛날에 느릿느릿하던 초파리랑은 다르게 생겼음.

아주 다부지게 생기고 똑똑 해보임. ^^ 지능이 생겨버렸냐?

아무래도 진화론이 맞는거 같애요 ^^

Sort:  

^^안녕하세요 soros7979님
에공...설겆이를 며칠동안 안하시다니 깜놀했네요
전기파리채나 무향 에프킬라 추천드려요^^;;;
전기 파리채.jpg

제가좀 ㅎㅎㅎㅎ게으른성격이 돼나서 ㅎㅎ긁적긁적 。◕‿◕ 。그나저나 좋은 무기네요 ㅋㅋ사봐야겠어용

ㅎㅎ 지금은 많지 않지만 조만간.......겁나게 많이 생길때를 대비하셔야..하하하
편안한 저녁돼세요 ^^

진화론자요 저두ㅎㅎ

그쵸?^^
전 아무래도 엄마,아빠보다 외모가 덜 진화가 된거 같애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표적인 예로... 인간이 있잫아요 진화론의 대표적이고 가장 쉬운 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