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티 인증] 뉴비 이벤트로 지원해주신 스팀티 인증합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korea입니다.

지난 토요일에 @woo7739님과 @changkyun07님이 지원해주신 귀여운 스팀티를 받았습니다.

인증이 거의 일주이나 늦어져서 너무나 죄송합니다. ㅜㅜ 제가 밤에 일을 하는지라, 밝은 시간에 사진을 찍을 틈이 거의 없었네요.

저는 귀여운 고래가 있는 11번 티셔츠를 주문했습니다. 혹시나 **툭튀가 될까봐 걱정했는데 사실 쬐꼼 보여서 안에 얇은 흰 티셔츠를 입고 위에 입었습니다.
두께감이나 부드러움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인증샷부터 올리는게 예의지요? ^^

  • 일단 측면샷!

image

  • 정면 샷

image

네 맞습니다. 제가 부끄러움이 심해서 ㅜㅜ 사실 제 여행기만 보셔도 알 수 있는 얼굴을 인형으로 대체하였습니다...

사실 이편이 더 보기에 낫지 않겠습니까? ... 얼마 없는 제 독자들의 정신건강을 위해서이니 너른 마음으로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두분께 다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이런저런 일들로 마음이 가라앉아 있던 때 창균님이 잊지 않고 챙겨주셔서 위안을 많이 얻었습니다.

뉴비로서 더 활동적으로 포스팅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보면 볼수록 고래가 예쁘군요. 저보다 예쁜 것 같아서 고래에게 질투를 느낄 지경입니다..


아 그리고 여담이지만 오늘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보고오느라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wjdgurtkd8님이 강력추천해주셨는데, 오랜만에 히어로물을 몰입감있게 본 것 같습니다. 정말 잘 봤습니다. 엄지 척!

부끄러운 제 인증샷 봐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스팀잇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늦은 밤, 일요일 주말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꾸벅~~~!


창균님 원 포스팅글도 첨부합니다!

https://steemit.com/kr/@changkyun07/150sbd


follow me!

Sort:  

오우 저랑 같은 고래모양 티 나눔 받으셨네요 ㅎㅎㅎ 굿!

하핫 그쵸? 저보다 너무 귀여운 것 같아서 제 얼굴은 수동블러처리 했습니다.
어째 핑크고양이랑 더 어울리지 않나요? 헛헛

하늘고래가 인기가 많네요.. 저도 저거거든요 :)

사실 아내가 골라준겁니다. 제가 10,11,12로 고민하고 있을때 덥썩 골라주더라구요.
저도 마음에 꼭 듭니다. 다들 요 모양이 인기가 많았나봐요 ^^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고래 그림이 정말 앙증맞네요 : ) 저도 갖고 싶습니다! ㅎㅎ

@changkyun07은 정기적으로 이벤트 하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이 3번째 인 것 같은데, 다음차도 있을테니 한번 지원해보세요 ^^
@woo7739님은 뉴비들을 지원하는데 언제나 앞장서주시는 것 같습니다.

앗 그렇군요! 나눔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이 계셔서 스팀 생태계가 더욱 아름다워지는 것 같아요! 저도 지원하고 당첨되면 인증 올리겠습니다 +_+

넵 ^^ 스팀은 다른 소셜이랑 좀 다른 느낌이라 정감이 갑니다.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팔로우 남깁니다 ^^

첫날부터 스팀의 매력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네요~ ^^ 처음부터 너무 힘빼지 말아야 할텐데~ 스팀을 통해 소통의 의미를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Congratulations @steemit-kore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팀티 좋아요👍

앗 벤티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랑스럽게 보일 얼굴이 아니라 부끄럽네요 ㅜㅜ
앞으로 저도 더 많은걸 나눌 수 있는 스티머가 되겠습니다.

하하 상큼합니다~^^

하하하하... 시큼하지는 않나요? 킁~
^^ 리플 감사합니다! 저도 받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 스팀 관련 나눔등이 많은 것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리플 감사합니다. ^^ 네 그래서 스팀잇이 뭔가 더 재미있는 느낌입니다~

티 정말 이쁘네요^^ ㅎ

귀엽지요? ㅋㅋㅋ 스팀고래의 귀여운 모습을 제가 더 귀엽게 만들어주는 듯 합니다!

아기자기한 고래 모습에 한번웃고
이쁜티에 두번웃고 갑니다 ㅎㅎ

ㅋㅋㅋ 감사합니다~ 티셔츠 편하게 입고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꽤 도톰하기도 하구요.

ㅎㅎㅎ 고래모양 스팀티도 이쁜것 같네요 !!

넵 저는 고래모양 들어간거 다 예뻐서 고민하고 있으니 아내가 골라주네요~
마음에 꼭 듭니다. ^^

멋진 스팀티 모델이 되셨군요. ㅎ
저도 하나 장만하고 싶습니다.

하핫.. 모델은 죽고 티셔츠는 살렸지요~
이벤트 다음에 할때 한번 지원해보세요! 아 이미 50이 넘으셔서 힘드시려나 ㅜㅜ
저는 다행히도 48일때 신청 받아주셔서 획득!했네요.

ㅎㅎㅎ기여우세용~^^

하하핫~ 감사합니다. 티셔츠가 너무 귀엽더군요.
나중에 이벤트 있으면 이번엔 스팀달러로 한벌 사서 커플로 입어야겠습니다.

티셔츠 넘 귀여워요 ㅎㅎ 잘어울리시네요👏🏻

하핫 감사합니다. ^^ 앞으로 동네 마실용으로 사용하려구요~

스팀티가 더 소속감을갖게해주네 더 애정을가지고 스팀의 발전을 위해 좋은글. 많이 써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