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리가또 이벤트] 통크게 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땅콩버터님 뉴비팔로우이벤트참여하고 놀러왔는데
이런 이벤트 중이셨네요!!!๑′ᴗ‵๑

아 : 아 증말 이런 좋은이벤트해도되는거야?
리 : 리스팀은 필수겠구만ღ'ᴗ'ღ
가 : 가지고싶은걸 고른다면 전 3번이요 코코님
또 : 또 놀러올께용 슝~

Sort:  

우와 이모티콘 ㅋㅋ 너무 탐나는데요..? 방문해주시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센스 터지는 사행시네요 ㅎㅎ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