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어 사춘기!! 다시 처음부터 공부해볼게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toy8 입니다.

TVN에서 하는 나의 영어 사춘기 라는 프로그램을 가끔 봤는데 애들 키우면서 티비도 마음편히 못 보잖아요. 그냥 진짜 영어왕초보 연예인의 실력이 매주 향상되는게 나오니, 그들을 부러워하며 제가 남편한테 불만을 표시했더니 남편이 책을 주문해줬어요.ㅋㅋㅋ

저도 한 때는 광화문에서 외국인들과 함께 근무했었는데ㅠㅠ 애 둘 낳고 육아에 전념하다보니 그나마 알고 있는 단어들도 잊어버리고ㅠ 문장도 생각안나고ㅠㅠ 제 자신이 초라해보여서 티비보며 많이 속상해 했거든요.

1A4613A2-2FC9-48F8-9D07-41C7D4109B32.jpeg

오늘 책이 도착했어요.^^; 학창시절에는 공부를 하라고 하면 그렇게 싫더니, 그들이 저에겐 자극이 되었는지 얼른 책보며 공부하고 싶더라구요.ㅋㅋㅋ 이 마음이 작심삼일로 끝나면 안되는데 말이죠.ㅋㅋㅋ

5B116D71-ED92-46A1-A4EE-43A3525FF7F4.jpeg

책을 열자마자 이 문장이 눈에 확 들어와서 사진으로 남겼어요. ^^ 저 두달 후에 가족들과 해외여행을 가는데 우리 딸 앞에서 외국인과 신나게 대화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열공할게요!^^

Sort:  

남은 인생의 첫날이다.. 멋지네요.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남은 인생의 첫날인 오늘! 멋진 말이네요.
저도 늦지 않았다는 생각을 하며 살아야 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저는 저 문구 오려서 책상에 붙여놨어요.^^; 눈에 보이면 반성하고 다시 시작하겠죠?^^

응원합니다. 열공하세용^^
영어는 반복이겠죵~

응원 감사합니다.^^;

열공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_^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꺄악! 감사합니다.^^

댓글 보고 왔어요!! 정말 큰 결심하셨고 잘 하셨어요!!! 열공 빡공하시고 응원할게요!!! 혹시 외국어학습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독자지향적인 컨텐츠로 찾아뵐게요~!

오우!! 정말 감사합니다.^^

아... 저도 인도네시아어 공부 해보겠다고 책 사들고 네이버에 몇번 포스팅하고는,, 새해 소원을 말해봐 캠페인에서도 인도네시아어 한다고 큰소리 뻥뻥 쳤는데,,, 그 책은 어디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