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우리 부부는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일 거예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저녁을 빨리 먹어 군것질이 생각나 딸래미랑 슈퍼를 갈까 하다가 추워서 남편을 시켰어요. 또 딸이랑 같이가면 분명 이상한걸 사겠다고 할게 뻔하기도 했구요.ㅋㅋㅋ

요즘 지역맘카페에서 핫한 과자가 있어요.

5F5A714C-D648-4D8F-97C8-7EAC9594E0AD.jpeg
(출처 : GS25_official 인스타그램)

초코바나나킥ㅋㅋㅋ
저는 이 과자와 딸은 딸기아이스크림을 사다달라고 했어요.

사진으로 보기엔 아마 우리 모두 같은 생각일거예요.ㅋㅋㅋ 근데 맛본 분들은 응가같이 생긴게 먹으면 먹을 수록 맛있다며...또 사먹고 싶은 맛이래요. 바나나킥에 초코가 발라진 맛!인데 초코 좋아하는 분들은 손이 자꾸 간다며... (허니버터칩정도로 핫하진 않지만) 그래도 요즘 편의점에서도 없어서 못 판다고들 하네요.(카더라통신요) 그래서 저도 맛보고 싶어서 그걸 꼭 사오랬어요.

그 런 데...

1C93C5A2-BF99-485B-9742-3E91DCF6DA7F.jpeg

132E7DD5-C8B3-4882-A15F-65C5E3DFEEF3.jpeg

근데 초코, 그리고 바나나킥을 사올줄이야ㅋㅋㅋ
초코바나나킥이나 초코,바나나킥이나 뭐가 다르냐고 바나나킥하나 입어 넣고, 얼른 초코렛을 까서 같이 먹으래요. T_T; 이럼 신제품을 왜 출시하냐.. 그냥 묶어서 팔지...=_=)

딸래미가 사오라는 딸기아이스크림은 없다고 전화해서 다른거 뭘로 사가냐고 확인하더니, 제가 사오라는 초코바나나킥은 없으니 알아서 대체해서 사왔네요.
이거 센스있다고 해야하나요?! 그래도 사온게 어디냐는 분도 계실거예요...;;;

내일은 제가 직접 편의점에 가볼게요.ㅋㅋㅋ
편안한 밤 보내세요.^^

Sort:  

왜 하필 초코바나나킥을..ㅋㅋㅋㅋㅋㅋ 바나나킥도 맛있으니까요~

초코바나나킥이라니....... 바나나킥 자체만으로도 특이한 맛인데 초코맛이 더 해지면 무슨맛일까요?? 상상이 안가요 ㅋㅋㅋ

너무 귀여우신거 아닙니까?ㅋㅋㅋ
초콜렛보다 달콤한 이야기네요 !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맛이 궁금한데요. 저도 함 사봐야겠어요

ㅎㅎ 초코와 바나나킥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랑 바나나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건 센스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너무 재밋어요 알콩달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