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를 뚫고 갈비 먹고 왔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저는 이번 겨울 중 오늘이 제일 추웠던 것 같아요.
돌돌 싸매고 나갔는데도 춥더라구요.

오늘은 외출하기 진짜 싫었는데, 이제 네살 된 딸래미가 밥을 너무 안 먹어서 걱정입니다. 장도 못 봐서 챙겨줄 것도 없고, 귀찮기도 하고, 고기나 좀 먹이면 먹을까 하고 온 가족이 외식을 했어요...

KakaoTalk_20180123_233308323.jpg

KakaoTalk_20180123_233308816.jpg

그 전엔 그렇게 잘먹던 갈비인데 오늘도 거부를 하네요. T_T;;
딸래미는 안 먹고, 다이어트가 필요한 저만 또 열심히 먹었네요. T_T;

먹스팀으로라도 올리려고 했는데, 달랑 고기만 찍고... 다른 사진은 전혀 찍지 못해... 민망해서 그냥 일기처럼 올려요~ㅋㅋㅋ
열심히 고기로 충전한 만큼 청소 좀 하려고 했는데, 너무 배부르니 움직이기가 싫네요.ㅋㅋㅋ
인터넷으로 장 좀 보고, 스팀잇 좀 하다가 자야겠어요!ㅋㅋㅋ
모두 굿밤 보내시고, 내일도 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_^

오늘 정말 추웠는데 추위를 뚫고 가서 먹을만 한 가치가 있는것 같군요 ㅎㅎ

갈비 먹고싶네요

추위를 이겨낼 수 있을정도로 행복했어요.ㅋㅋㅋ 갈비는 사랑입니다.^^

먹느라 먹스팀 못하는 1인 여기도 있어요😁 돼지갈비.... 먹고싶네요ㅎ

오... T_T;; 맞아요.ㅋㅋㅋ 그래도 먹스팀 언젠간 우리 꼭 올려보아요!ㅋㅋㅋ

아이가 밥을 잘 안 먹어 걱정이겠네요. 식욕이 잘 돌아오길 바랍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빨리 이 시기가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먹스팀감인데요! 돼지갈비 먹고 싶네요 ㅠ_ㅠ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시 가면 먹스팀으로 올리도록 노력해볼게요!^^ 돼지갈비는 사랑입니다.^^

아가 왜 안먹니 ㅠㅠ고기를 앞에 두고 그러는거 아니란다 ㅎㅎㅎ

ㅋㅋㅋ 그러게요. T_T;; 다 뱉어내는데 속상하더라구요. T_T;;;

돼지갈비!! 너무 좋아해요. 아이가 잘 안먹었다니 제가 다 아쉽네요..ㅠㅠ 넘나 맛있게 생겼는디..ㅠㅠ

이 집 짜지도 않고 딱 맛있는데T_T;; 그래서 저만 아깝다고 계속 먹었어요.ㅋㅋㅋ

아... 딱 저게 먹고 싶은데요ㅜ 너무너무 맛있어 보임 ㅜㅜ

아, 외국에 계시면 한국음식 그리우시겠어용... T_T;

네 맞아요ㅜ 먹고 싶어서 그걸 찾아가서 먹어도... 그 맛이 안나요ㅜ

요즘 많이 귀찮죠.. 저희도 외식 자주합니다ㅋㅋ
딸이 어디 아픈건 아니지요?
저희 둘째도 입이 짧아 먹을 때마다 싸움입니다ㅎㅎ

지난번 감기걸리고나서부터 지금은 다 나았는데도 계속 안먹네요. 그 전엔 잘 먹던 애라 크게 걱정은 안되는데, 정말 계속 안먹었다면 홧병났을 것 같아요. T_T;;

너무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는 것도 잊으셨나봅니다~~ㅎㅎ잘보고 갑니다^^

애들 둘 데리고 외식하면 보통 잊어버릴 때가 더 많은 것 같아요. ㅋㅋㅋ 다음에 다시 가면 꼭 먹스팀으로 올려볼게요.^^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키야 돼지갈비 맛있겠어요 ㅋㅋ 저도 사실 어려서 밥 엄청 안먹었는데 아마 부모님 걱정 많이시켰을거예요 ㅠㅠ 날씨가 매우 춥네요 ㅠ 아이랑 꼭 몸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brandonlee88님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굿밤 보내세용^^

이정돈 먹스팀 남겨주셔야죠~!!!!
음~~ 돼지양념갈비 인가요?
하.. 숯불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듯 하네요.!!! 🤤🤤🤤

네~ 돼지양념갈비요~ㅋㅋㅋ 이 집 숯불이 연기가 안올라와서 아이랑 같이가기 참 좋아요!^^

그 맛있는 갈비를 왜 안드실까?
갈비는 왠만하면 다 잘드시는 국민음식인데...^^;;

아프고 나더니 계속 잘 안먹네요... ㅜ_ㅜ 진짜 갈비 싫어하는 사람 없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