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강된장 쓱쓱~ 비벼 먹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어제 점심 메뉴를 올려봤는데 보팅 수를 보고 잘못된줄 알고 새로고침을 몇번을 눌렀는지 몰라요.ㅋㅋㅋ

그래서 오늘도 기분좋게 점심메뉴를 올려봅니다.
저녁도 올리고 싶은데... 매일 저의 걱정이고ㅋㅋㅋ 또 남편도 아이도 먹여야하니 점심처럼 간단히 대충 먹을 수가 없어서요ㅠㅠ 점심이 첫째도 어린이집 가고 둘째도 낮잠을 자서 밥먹을 수 있는+글 올릴 수 있는 시간이 주워지거든요.^^ 그래서 또 용기내어 올려봐요.^^

CF791D23-B366-497B-96EA-61DDAFE2ED26.jpeg

오늘 점심은 강된장 입니다.
된장이 짜니까 집에 있는 고기 조금과 있는 야채들 잘게 잘라 먼저 볶다가 마지막에 된장넣고 두부넣고 자박하게 끓이면 완성이예요.
오늘도 냉장고파먹기ㅋㅋㅋ
저는 집에 돼지고기, 양파, 감자, 애호박, 표고버섯, 두부, 청양고추를 넣고 만들었어요. (두부는 마지막에 넣어야 많이 안으깨져요.)
고기가 없으면 참치도 괜찮아요^^;

다른 반찬 필요 없고, 딱 여기에 밥만 비벼 먹으면 끝!! 쌈채소 있으면 완벽한데ㅠ 냉장고 파먹기중이니까요.^^ 이 정도에 만족해요^^

오늘도 맛점하세요.^^;

Sort:  

오! 맛나겠습니다. 저 강된장 비주얼 좋습니다. 슥슥 비벼드신 toy8님 부럽습니당! 오늘도 더욱 더 좋은 하루되세요^^ 보팅 파워 회복중이라 오늘은 쉽니다. 죄송함다.

댓글 남겨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강된짱에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죠 ㅎㅎㅎ
최근에 짜글이 된장으로 먹은 기억이 나네요 :)

밥한공기 뚝딱입니다.^^

강된장 비빔밥은 저도
엄청좋아한답니다.

저도요^^ 소화도 잘되고, 다른반찬이 필요 없어서요^^;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으아 너무 맛있겠어요. ㅠㅠ
다른 포스팅도 보고갈게요 ><

반갑습니다.^^; 자주자주 뵈어요^^

헉!! 괜히밨네여 너무 맛있어보여용
저도 이웃소통하고 간단히 밥 비벼먹어야겠네여
밨다가 지금 배가 소리나요

사진을 넘 못찍어서 올릴까말까 망설였는데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