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 김볶 어떠세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oy8 입니다.
단단히 채비하고 잠깐 외출했는데도 강력하게 춥네요.ㅠㅠ
오늘은 다시 나가지 않으리라 다짐하며, 점심은 냉장고 파먹기를 했어요.ㅋㅋㅋ

2DE0171A-F339-4A06-B826-76E926AA846F.jpeg

김치 잘게 다져서 볶다가, 참치1캔 넣고, 밥넣고 참기름 살짝 둘러주고, 비비다가, 치즈 뿌리고~ 파슬리 살짝 뿌리고 치즈 녹여주면 완성!!

엄청 간단한데 맛있어요.^^;
나가서 점심드시면 단단히 챙겨입으시고 나가세요.^^ 모두모두 맛점하세용.^o^;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추운거같아요ㅠㅠ 러시아보다 춥다니.. ㅎㅎ

어머! 진짜 추웠어요. 근데 러시아보다 추웠던거예요?! 덜덜덜;;

김치볶음밥은 언제나 좋죠...치즈 뿌렸으니 대박 맛있을듯 ㅠㅠ
팔로우하고갑니다.

딸래미랑 피자 만들려고 사둔 치즈였는데~ㅋㅋㅋ 제가 홀라당 먹어버렸어요.^^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와우 치즈까지..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

딸래미랑 피자 만들려고 사둔거였는데, 제가 홀라당먹어버렸어요.^^; 김치볶음밥은 왠만해선 실패확률이 적어서 자주 해먹어요.^^;

우리 딸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예요 참치 김치볶음밥^^ 거기다 김뿌리고 치즈까지... 점심 그시간인데 저도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맛있게 만들어 드셨나요?
아~ 김까지 뿌려야 완벽인데, 다음엔 잊지말아야겠어요.^^

아~역시 냉장고 파먹기 최종보스는 김볶이죠~~
원래같았으면 정리가 귀찮았을것을 이제는 이사오는바람에 파먹을 냉장고가 없는게 아쉬워질판이네요...ㅠㅠ
먹스팀 잘보았습니다 토이님!!ㅎㅎ

이사하셨군요.^^; 추운데 고생하셨네용~
감사합니다.^^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감사합니다.

파슬리까지 뿌리시다니👍 엄지척 드립니다^^
김치볶음밥은 끼니계의 진리입니다^^

감사합니다.^^

간단하게라두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좋은 레시피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남들은 간단하게 하지만 제가 유일하게 못하는 요리가 김치볶음밥인데ㅠㅠ이래해도 맛없고 저래해도 맛없고ㅠㅠ이번엔 치즈를 넣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

저도 실패 자주했는뎈ㅋㅋ 치즈보단 참치나 스팸넣으면 기본이상으론 나오는 듯해요^^

츄릅..
군침도네요..;;;;;ㅋ하지만.. 집에 치즈가 없어 과감히 패쓰합니다..ㅠㅠㅋ

저도 모짜렐라치즈는 잘 안사두는뎈ㅋㅋ 아메리칸치즈 있으면 그것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