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에세이- 이 또한 지나가리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포토에세이 @ujuman83 입니다.

연일 게속 되는 장마통에 많이들 힘드시요.

1일주일 전만 해도 가뭄탓에 논바닥이 갈라지고
농민들의 마음이 타들어 갔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이제는 많은 강수량에 기분마져 우울해지는것 같네요.

사람의 마음이 이리 쉽게 변할줄이야 짐작은 했었지만
한낯 날씨때문에 손바닥 뒤집듯 감정의 폭이 왕복 16차선 광폭 도로처럼
이리저리 차선변경하듯
깜박이도 안키고 옮겨다니네요.

매장에
손님이 오는 경우엔
비에 젓은 신발이 고양이 총총걸음처럼 바닥를 이리저리 옮기고

지나간 자리엔
언제나 그렇듯 마대 걸레로 바닥과 씨름하느라 하루를 보내는듯 하네요.

손님이 오셔도 고민
손님이 안 오셔도 고민아닌 고민을 하는 이 경우는

아마 날씨 덕분일거라 생각이 드네요.

비가 오지 않으면
올때 까지 기우제를 드린다던 인디언 추창처럼
이젠 비가 오지 않기를 빌어야 할것 같네요.

인생에 있어서
힘들고 지칠때가 늘 있듯이

그 지나간 자리에는
아련한 씁슬함과 훗날 기억하게 될 멋진 안주거리가 되어

내 인생의 자양분이 될것이라 믿습니다.

그 힘들고 지칠때도
이런한 날씨 처럼 곧 지나가리라 믿습니다.

포토에세이- 이 또한 지나가리

DSC04740.jpg
같은 피사체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하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빛의 양의 따라 변화부쌍한 모습을 포인트로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이 먹빛같은 바다는 너무 무섭더라고요.^^

DSC04745.jpg

DSC04753.jpg

DSC04755.jpg

사진을 선별하고 고르는 일이 처음에는 재미있었는데
이제 서서히 일처럼 느껴지는것 같아요...
실증을 빨리 내는 성격이라 그런지,,,,
벌써 제 성격이 싫어지네요......ㅎㅎㅎ
용기를 주세요~~~^^

작품 감상료는 팔로우와 보팅 입니다.^^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대지가 즐거워하는 소리가 들리는듯 합니다. 아.....비!!!!
바다사진 참 웅장하고 신비롭네요. 소소봇 합니다.^^

자연은 항상 웅장하고 위대한것 같아요~~~인간은 거기에 비하면 미세먼지 수준 같아요^^

인간이 오로지 살덩어리에 불과하다면 그렇겠죠.^^

사진 멋지게 잘 찍으시는 분들은 항상 부러워요.
감상료 냈습니다~
그리고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자주 이쁜 시잔들 올리려 노력 하니 자주 놀러 오세요~~
보팅은 농담이니 신경 안쓰셔도 되요^^

사진의 빛이 참 아름답네요 ^^

네 감사합니다~~~ 사진은 빛의 예술이라 하는데 빛을 잡아내기가 좀 어렵네요^^
좋은 평 감사해요^^
팔로우 하러 당장 갈께요^^

바다위 하늘사진....너무 멋있네요..!!
너무 아름답고 신비로워 보여요 ^^
멋진 사진 감사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

네 감사해요.... 바다와 하늘은 언제나 제게 위로를 주는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더욱더 여행을 가고 싶어지고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오오~ 너무 멋있네요!!

네 감사해요....멋진 만큼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ㅎㅎㅎ 멋진 사진이에요~~ 그래서 저도 작품료 내고 갑니다~~

감사해요!!!. 좋은 사진으로 보답할께요....당장 가서 팔로우 할께요...
좋은 이웃이 되길 희망해요^^

좋은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작품감상료 내고갈께요!!ㅎㅎ

네 감사합니다~~~ 좋은 사진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