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이벤트 당첨자 발표 합니다.....두근두근.....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포토에세이 @ujuman83 입니다.

첫 스팀잇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많은것을 느끼게 하는것 같아요.

할수 있는 부분부터 시작하자 라고 생각하면서 준비 했지만
소요되는 시간이나 비용들도 생각보다 많이 들고 많이 걸리네요.

비용이야 머 기부하는 마음으로 하면 되어서 큰 문제는 되지 않지만
시간이 꽤 걸리는건 미처 생각을 못했네요.^^.....ㅎㅎㅎ

이벤트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존경의 말씀을 드려요~~~

먼저 더치 커피 내린사진을 올려 드릴게요~~~

KakaoTalk_20170718_180251743.jpg

이틀동안 내린 더치 커피 입니다.
케냐AA 싱글로 내렸어요....ㅎㅎㅎ

다들 좋아 하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총 응모하신분은 47분 되시더라고요.
댓글이랑 보팅 하신분 전부 정리 해보았어요....

추첨을 어떤 방식으로 할가 고민 하다가
이렇게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KakaoTalk_20170718_180252282.jpg

KakaoTalk_20170718_180253097.jpg

KakaoTalk_20170718_180253694.jpg

총 47분을 엑셀로 정리해서 번호를 나눠드렸어요.....(제가 스스로 드렸으니 오해는 마세요^^)

그리고 랜덤 추첨기를 통해서 추첨 하기로 했습니다.

KakaoTalk_20170718_180254209.jpg

총 5분을 추첨 합니다....
두근두근......
.
.
.
.
.드디어 추첨을 합니다~~~~
.
.
.

추첨되신분은.......
KakaoTalk_20170718_180254984.jpg

1번 14번 16번 28번 34번님 입니다.
아이디로 정리 해드리면

@ninzacode
@zorba
@jaywon
@antares007
@newseek
님 이세요

축하드려요~~~~

제가 컴을 잘 못해서 좀 엉성하고 어설프니 이해해 주세요......

당첨되신분들은 제가 무료배송 해드릴테니

카톡으로 아이디/성함 /전화번호 /주소 부탁드릴께요.....

제 카톡 아이디는 glassstory 입니다.
개인카톡이 아니고 매장 카톡이니 참고 하세요....

택배로 보내야하니 위 사항을 빠짐없이 적어서 보내주시길 바래요~~~.

참고로 더치커피는 숙성을 해서 먹으면 좋으니
7월 25일 후에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을 거예요......

집에서 보관하실때는 냉장 보관하시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참여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마음을 울리는 사진과 글로서 이웃님들에 다가가는 스티미언이 되도록 노력 할께요.

이것으로 첫 이벤트를 마칩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Sort: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정성이 듬뿍 들어간 선물이라 다들 너무 좋아하실것 같아요~ 고생 하셨어요~~ ujuman83님~ ^^

네 감사합니다....응원을 해주시니 힘이 나네요^^

아쉽게도 전 당첨되지 못했지만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성황리에 이벤트가 마무리되서 다행입니다. @ujuman83 진행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황송 할 따름 이예요^^

당첨된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직접 내린 커피라니 +_+ 대단하십니다 ㅎㅎ

직접 내리는거 생각 보다 쉬워요^^ 한번 도전해 보세요^^

아 쉽네요...ㅎㅎ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다음에 한번 더 좋은 기회 만들어 볼게요 ^^ 감사해요^^

당첨 되신분들 얼음 듬뿍 넣어 시원하게 정성 한사발 하시겠네요~^^축하드려요 담번엔 꼭 아자자~^^

네 다음기회에 더 좋은 아이템으로 기회 만들어 볼게요^^

오!!! 정말 감사합니다. ^^ 당첨됬네요.ㅎㅎ @ujuman83님 제가 톡 드렸는데 혹시 받으셨나요?

아니요,,, 카톡 안왔는데요.....ㅠ.ㅠ

아...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ninzacode 님 축하해요~:)

@jhyun6913.park님, 감사해요~!ㅎㅎ

정성까지 가득한 선물이니 얼마나 맛있겠어요
받으시는 분들 아이스로 션하게 드세요
첫이벤트 마무리까지 깔끔하게..축하드립니다

네 응원해주신 덕분에 첫 이벤트 잘 마무리 했어요...
이제 배송만 하면 되는데 이또한 정성을 다해야겠죠....^^
응원 감사해요^^

우와 스티밋 이벤트 첫 당첨입니다 하하하하하하
수고 정말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소중한 커피 잘 마시겠습니다!

네 축하드려요~~~ 맛나게 드세요...
카톡으로 성함 ,주소,전화번호,스킴잇 아이디 부탁드려요^^
더 좋은 이웃으로 지내길 바래요~~~^^

하하 @ujuman83님!!
제가 glassstory 카톡으로 채팅창 드렸는데 혹시 확인 하셨을까요?^^
답장이 없으셔서 아이디가 틀린 건가 하고..ㅎㅎ

모두 축하합니다. @ujuman83 님 이벤트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네 감사해요... 작은 응원도 제겐 큰 힘이 되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네,,서로 축하해주고 격려해주는 스팀 넘 좋아요~~~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전 다음 기회에 ~ ^^

다음기회에 좋은 기운으로 행운이 생기길 바래요~~~^^

우와!! ㅋㅋ 이벤트 참여 못해서 넘 아쉽네요 ㅠㅠ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
정말 정성이 많이 들어간 선물이라서 넘 좋으실 것 같아요
다음에 이벤트 하시면 참여해야겠어요 !! ^^

네 다음 이벤트에 참여 해보세요....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