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랑 좀 보고가세요ㅠㅠ (정보글아님주의)

in #kr-newbie6 years ago

수호라유ㅠ.gif

딱히 글감을 찾지 못해 일명 숨쉬는글을 씁니다.
올림픽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데 그간 쏟아진 움짤수가 수호랑의 인기를 대변합니다.
저도 소심한 랜선덕후 중 하나인데 오늘줍줍한 요고는 진자 미치게 귀엽네요.
자기애기야 뭐야ㅠㅠㅠ

요즘 날씨가 오후엔 영상으로 오르고 따듯한데 당황스럽게도 밤새 눈이 많이 왔다가
미세먼지 가득이지만 따듯한 날씨에 눈녹듯사라진다는 말처럼 증발해버렸어요.
이 기세를 몰아 얼른 따듯한 날씨 와주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춤도 잘 추고, 끼 많은 수호랑이네요 ㅋㅋㅋ

ㅋㅋㅋ 자주소통하여요 ๑′ᴗ‵๑

팔로했어요! 자주 만나요!

맞팔왓어요 자주소통해요^^

아이고 수호랑 진짜 귀엽네요 ㅋㅋㅋㅋ제 친구도 수호랑에 빠져 인형도 샀더라구요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

저도 한창 수호랑 움짤 보는 재미로 ㅋㅋㅋㅋㅋㅋㅋ
귀염 터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