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보팅파워가 아직은 약하니 큰 힘이 되어드리지 못합니다.
게다가 사용법이 서툴러서..
여러분에게 보팅을 하려면 파워를 일단 낮춰서 하는 것이
안전할거 같은데..
좀더 살펴보겠습니다.
평안하세요~

파워가 약해도 neojew님의 보팅과 댓글이 큰 힘이 되는걸요! 정말 보팅파워 조절 부분은 너무 어려운 것 같습니다 ㅠ

@neojew님 질문이 있습니다... 방금 500SP로 파워업해서 1mvest가 넘었는데도 조절바가 안생기네요 ㅠ 보팅조절바는 그냥 평소처럼 보팅하면 옆에 뜨는건가요 아님 따른 메뉴가 있는건가요? ㅠㅠ

따로 메뉴에서 설정한적은 없구요.
조건이 충족되고 나니 보팅을 하려고 눌렀을때
바가 저절로 뜨더라구요.
저도 알아보겠습니다.

오오오 떴습니다! 잠시 시간이 걸리나보네요 ㅎㅎㅎ 답변주셔서 감사해요 :) 답례로 풀보팅을...

아..축하드립니다.
이제 조절을 하는 반열에 오르셨군요..ㅎㅎ
그런데 어찌 생각해보면
예전보다 불편해진거 같기도 합니다.
그전엔 그냥 아무고민없이
읽고 보팅하고 댓글을 달면 되는 거였는데요.
이제는 그 조절을 해야 한다는 것 때문에
고민이 생겼습니다.
보팅파워에 대한 이해가 제대로 되지
않은 것 같아서
관련 내용을 찾아 읽어보려 합니다.

한 일도 없는데 보팅을 풀로 해주시다니..

아침부터 큰 힘이 되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D

뭔가 더 신경쓸 것이 생겼다는 느낌은 듭니다 ㅠ 잘 조절해봐야겠어요... 좋은 하루 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