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전망좋은 카페에서 오전을 보내다

in #kr-newbie6 years ago

분명 일주일전에는 화이트데이를 기억하고 있었는데 막상 당일이 되니 화이트데이인줄 몰랐던 나..

나의 의식은 화이트데이는 잊고 있었지만 무의식은 기억하고 있었나보다.

이제 30개월이된 주원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고 낮시간에 여유가 생긴 아내와 함께 분위기좋은 카페를 찾아가게되었다. 지인께서 전망좋은 카페를 추천해주셔서 검색해보니 부평에 전망좋은곳이 있어 단숨에 날아갔다.

20180314_121426.jpg

20180314_121431.jpg

블링블링한 인테리어가 내 취향은 아니지만 아내는 마음에 들어했다. 평일 오전이라 사람이 없어 한가하니 좋았고 큰 유리창이 있는 창가에 자리를 잡아 앉았다.

20180314_121443.jpg

높은 건물 맨 위층에 위치해서 전망을 기대하였으나, 부평이 워낙 주변 시설이 낙후된 곳이다보니 낮고 오래된 건물만 눈에 들어왔다.

머 그래도 위에서 내려다보니 마음은 한 층 여유가 생겼다.

20180314_121610.jpg

평소처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었는데 커피머신이 고장이 나서 커피류는 콜드브루 밖에 안된다고하여 요거트와 녹차슈슈인가를 주문했다.

20180314_121626.jpg

솔직한 평가를 하자면..

요거트는 요거프레스가 더 맛있었다.. 녹차슈슈는 워낙 내가 녹차홀릭이다보니 맛있게 먹었는데 가성비는 글쎄.. 이것도 차라리 빕스에서 뽑아먹는 녹차아이스크림이 더 맛나는 느낌이다.

20180314_121711.jpg

아내와 함께 어린이집 관련된 자료를 좀 찾아보면서 음료와 함께 여유있는 시간을 보냈다.

그런데 문득 날짜를보니 3월 14일!!

'아차, 오늘이 화이트데이인데.. 사탕은 커녕 아무 준비도 안되어 있었다. 그렇다고 그냥 넘어가지니 나중에 알게되면 분명 서운해 할것이 분명하다.'

"자기야 오늘이 화이트데이인거 알아? 오늘 예전에 우리 데이트할때도 생각나서 일부러 화이트데이라서 여기 온거야"

아내는 뻥인줄 알았지만 내 생각해서 일부러 속아주었다. ㅋㅋ

20180314_124642.jpg

음료를 마시고나니 배도 부르고 화장실을 가는데 옥상정원 올라가는 길이 있어 올라가보았다.

오.. 나름 잘 정리된 옥상정원 그리고 안에 또 산뜻하게 차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보였다. 오늘 낮은 더운데 바람이 불면 또 살짝 쌀쌀하고 해서 옥상정원은 나중에 다시 찾게되면 가봐야겠다.

분위기는 좋았는데, 머랄까 내 스타일은 아니고 카페에서 공부를 하기에는 음악이 좀 시끄러웠다. 전망뷰는 높아서 좋았지만 주변 건물들이 워낙 오래된 건물들 뿐이라 분위기가 크게 살진 않았다.

낮이라 그럴 수 있지만 밤이 되면 야경은 다르려나.. 다음에 오게되면 야경을 보러 와봐야겠다.

이름: 디지털 작업실 슈슈
주소: 인천 부평구 시장로 19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인천 부평구 시장로 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신기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글 잘 보고 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념일이나 무슨무슨 데이 챙기는 것도 일인 거 같아요.ㅎㅎ
의도하셨든 아니든 우연히 화이트데이와 맞아떨어졌으니 잘 된 거네요.
아내분도 즐거워하셨을 거 같아요.
특별한 이유 없이도 분위기 좋은 까페 찾아가실 정도라면
달리 기념일 챙길 필요 있나요 뭐..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네 이제는 결혼도하고 아이도 있다보니 처녀 총각일때 기념일 챙겼던 느낌은 사실 조금 덜하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모처럼 둘만의 시간을 갖게되어 행복했네요^^

속아주는 아내...
부럽....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