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먼저 다가 가셨어도 괜찮지 않았을까요 일본으로 부지런하게 익혀 가셨는데 ^^;;

잼있게 봤습니다. 웹 투너 님 ^^

아직 먼저 다가가기는... 왠지 부끄러워요ㅋㅋㅋ

👨 ㅋㅋㅋ 마주보고 서로 하심되자나요!

마지막 느낌표에서 답답하심을 느낄수 있네요ㅋㅋ
그...그게 잘 안돼요ㅠㅋㅋㅋ

ㅋㅋㅋㅋㅋ으아니 그렇게 열심히 준비하시고는 왜 ㅋㅋㅋ왜 한마디 말을 못하셨어요. ㅠㅠㅋㅋㅋ하긴 타국이라 조금 어려울 것 같긴해요.ㅋㅋㅋ그나저나. 어딜가나 그냥 다들 살기 바쁜가봐요 ㅠㅠ 오늘도 감사히 잘 읽고 갑니다♥

아무래도 외국인신분에 일본어도 유창하지 않으니 더 소심해져요 엉엉ㅠㅠ
한밀리님~~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랑님도 한국분이시군요.
준비했는데 김 빠지네요. ㅎㅎ 한국에서는 가게에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는데 말이에용. ㅎㅎ
그동안 웹툰에서 활기찬 모습을 많이 봤은데 이런 수줍은 모습도 있으시군요^^

맞아요 김빠지더라구요ㅠㅠㅋㅋ
넵 ... 은근 수줍음을 잘타고 소심하답니다^^ㅎㅎ

ㅋㅋㅋㅋ
김빠질만 하네요 ㅋㅋㅋ

잔뜩 힘주어서 준비했는데 ㅋㅋㅋ

잘 보고 가요

먼저 다가가기가 참 힘드네요ㅠㅠㅋㅋ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렇게나 준비했던 새해인사를 써보지도 못하고 돌아오셨다니 .. ㅎㅎ
아구 준비 많이 하셨는데 허탈하셨겠어요 ㅋ

넵ㅠㅠ 혹시나 새해인사 듣진 않을까 잔뜩 긴장하고 다녔답니다ㅜㅜㅋㅋㅋㅋㅋ소심소심ㅋㅋ

ㅋㅋㅋㅋ일본에 계셨던 거군요
그래서 웹툰이 밀리셨던 것으로 ㅎㅎ

요즘 이것저것 건드는게 많아요ㅠㅠㅋㅋㅋㅋ
그래서 주1회로 변경했네요ㅠㅠ흑..

ㅋㅋㅋㅋ 한번쯤 먼저 건네보시지 그러셨어요.ㅎㅎㅎㅎㅎㅎ

이사람뭐지...??하는 분위기가 될까봐 하질 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인들 친절하시니까 반갑게 받아들이지 않을까요?ㅎㅎ

아마 그랬을 것 같아요ㅋㅋㅋ
하지만...이놈의 소심병ㅠㅠ

아무래도 외국어이다보니 바로 제대로 말도 못나올테고 긴장되고 뻘쭘하셔서 그런것 같네요.
팔로 & 보팅 하고 가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맞아요ㅠㅠ
긴장뻘쭘에 소심함까지 삼박자를 갖췄네요ㅠㅠㅋㅋㅋ
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요 두분 다

이런 모습을 귀엽게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