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원더리나님! 덕분에 지젤 발레에 대한 상식이 생겼어요~ 유후! 발레 블랑이 뭔지도 알게 되고 ㅎㅎ 동영상 부분마다 설명도 자세히 넣어주셔서 진짜 편하게 봤어요! 그런 게 생각보다 정말 일인데 글 작성하는데 시간 오래 걸렸을 것 같네요ㅜ 어릴 때 발레 배울 때 백조의 호수의 가장 유명한 부분 있죠 그 부분을 배웠었는데 ㅎㅎ 아직도 조금 생각나요. 원더리나님 언제 한 번 백조의 호수도 소개해주세요~!

우와 백조의 호수를 직접 배우셨군요! 어떤 부분을 배우신건지 궁금하네요! 솔로작품 부분이었나요 아니면 군무나 그룹작품 부분이셨나요? 솔로면 오데뜨 아다지오 아니면 흑조 솔로바리에이션이었을 것 같구.. 아님 네마리 백조 (네 명이 일렬로 서서 손 잡고 발맞추는 작품)이었을까요? 아니면 아예 여러명이 줄맞춰 아름다운 군무를...? 전 백조의 호수도 너무 너무 너무 좋아해서 어떤 한 부분만 콕 집어서 못 찾겠어요! ㅠ 정말 다음에 백조도 소개 해드려야겠어요 아마 지젤보다 더 길어질 것 같긴 해요.. 소개해 드릴 부분들이 너무 많아서요.....ㅋㅋㅋㅋ 동영상도 봐주시고 역시 앤소피님은 사랑입니다...♡

와....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ㅠ 제가 발알못이라.... ㅠ 그래도 보팅은 하고 가요~ ^^

아이고 제가 글을 너무 어렵게 적었나 봅니다 ㅠㅠ 더 쉽게 적지 못해 죄송하고 보팅 감사해요! 다음 번 글부터는 조금이라도 더 쉽게 읽으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정말 아름다워요 ㅜㅜ 그리고 저정도로 아름답게 표현해내기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 연습을 했을까 생각하면...!
저는 발레보다는 클래식 연주회를 주로 보는 편인데, 이렇게 설명해주신 걸 읽으니 발레 보러 가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

아 그리고 제가 원더리나 님을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에 지명했어요! 괜찮으시면 같이 해요 ㅎㅎ

어머나 셀레스텔님 감사합니다! 한 분이라도 제 글을 보시고 발레공연을 보러가실 맘이 드셨다면 제가 쓴 글은 성공인걸로....ㅎㅎㅎ 저도 연주회도 좋아해요! 전 사실 다 좋아해요 연주회도 오페라도 발레도...ㅎㅎㅎ 클래식을 좋아해서요! ㅎㅎ
챌린지 지명도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저도 열심히 동참하겠습니다!

숨이 막힐 정도로의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다는 게 부럽네요...
발레를 정말 좋아하는 것이 느껴집니다 ㅎㅎ
설명을 읽는 것만으로도 없던 감정이 솟아날 것 같아요!

앗 제가 너무 티를 냈나봐요... 발레에 대한 제 덕심을.......... ㅎㅎㅎ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감사합니다 오치님~(꾸벅)

읔 진짜 대단합니다!!!!!
자신을 죽게만든 사람을 용서하다니 지젤은 어떤 마음씨를 가진거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