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빛다리

in #kr-newbie6 years ago

마음빛다리.jpg

지난 주말 부산에 일정이 있어
다녀오는 길에 광안리에서 하루 묵게 되었다.

광안대교를 오래간만에 보는데
밝은 불빛들이 반짝반짝한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뭔가 다리 좌우의 마음들을
연결하는 '마음빛다리' 같다는
생각이 들어
'마음빛다리'로 광안대교의
별명을 지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부산이라 더 겨울 끝무렵의 추위보다
따뜻한 봄의 기운을 만날 수 있는
밤바다였다.

3월이 되니
이제 겨울이 가고
봄이 성큼 다가선 느낌이다.

조금은 웅크려들 수 있는 겨울이 가고
다가오는 새로운 봄.

만남 만남마다
따뜻하고 즐거운
'마음빛다리'를 연결하며
일상을 만들어 가면 좋겠다^^

Sort:  

마음빛다리를 연결한다는 표현이 예뻐요 ^^

밤바다에 반짝이는 다리 조명들이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부산에서 일본 가는 배들이 예쁜 사진 찍을 수 있게 30분~1시간정도 다리 앞에 멈췄다가 간다고 하네요^^

그렇군요 ^^
예전에 부산에서 오사카를 다녀온 기억이 나네요 ^^

오 배타고 다녀오셨나보네요 ㅎㅎ 저는 일본에 배타고는 안가봤어서 ^^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 오셨을듯요. 오사카는 골목골목마다 왠지 서울의 어느 지역 느낌이 나서 저는 도쿄보다 오사카가 정이 좀 더 많이 가더라구요

Excellent post! support with your up vote in my last post. Thank you

1cc620a784896273cdf4e023c2da4b09.gif

https://steemit.com/news/@jesusj1/ikhimcr4

밤바다는 좀 따뜻했나봐요 봄이 오겠네요 ㅎㅎ

네 겨울 끝무렵이라 그런지 더 따뜻했던 거 같아요. 차갑기보다는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부산에는 이번 겨울에는 눈다운 눈은 안오고 눈발이 살짝 한번 스쳐갔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광안대교 멋지네요.. 부산은 사실 잘갈일이없는데..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볼수있어 좋네요 ๑′ᴗ‵๑

네 저도 오랜만에 갔는데 부산은 갈때마다 여행하는 기분이어서 늘 좋았어요^^ 좋은 오후 되세요!!^^

마음빛다리.. 이름이 예쁘네요. 광안대교 불꽃놀이가 유명하던데.. 언제 가볼지..

그쵸ㅠ 저도 일 아니었으면 갈일이 거의 없는거 같아요ㅠ 바쁜 일상이지만 올해는 여기저기 좋은 곳 많이 가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한주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래도 아직은 날이 추우니 감기 조심 하시는게 좋을거에요 ㅠ

감사합니다^^ 그러네요. 날이 풀리라말라 하는 환절기네요. 건강유의하시고 불금&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매해 여름마다 광안리 해수욕장을 찾아가고 있어요

해운대는 사람이 너무 많고

광안리 해수욕장은 사람도 적당하고

그 밤바다 뿐만 아니라 그 야경이 너무 좋아서 찾아가는 것 같아요.

마음 빛 다리라 이름 참 좋습니다.

가슴이 따뜻해지는 글이네요.

올 여름에도 또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제 2의 고향같은 부산 그립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제 2의 고향이시군요ㅎㅎ
이제 봄이라 곧 여름이 올것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올해도 광안리에서 즐거운 휴가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

광안대교가 밤되면 예쁘긴하죠~ㅎㅎ

네 확실히 바다와 어우러진 광안대교 매력적인거 같아요^^

생각해보니 그동안 살면서 부산을 한번도 놀러가본적이 없네요
일때문에 스치듯 ㅎ
야경 참 아릅답네요
저도 스팀에서 마음빛다리를 만들어야겠어요^^

네 다음번에는 한번 제대로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일상과 스티밋 모두에서 소중한 사람들과의
마음빛다리 만들어가는 하루하루 되시기를 응원드릴게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안리! 대학생때 두 번 여행다녀왔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다음에 여유를 가지고 다시 마음빛다리 감상하고 와야겠습니다ㅎㅎ

네 감사드립니다 :) 대학생때 여행 다녀오셨군요 ㅎㅎ 다음에 가실 때 여유있게 즐기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벤트를 한번 고민해 봐야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