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시작하기-FAQ를 파해쳐보자] 스티밋 내에서 스팀달러 보내기 (송금하기)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달러로 티셔츠를 구매하며 알게된 스티밋 사용법 공유 해봅니다.

매우 단순하지만 저와 같이 컴터를 잘 못하시거나 

일종의 메뉴얼이 필요하신 분을 위해 간단히 남겨 봅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낮은 벽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1. Wallet (지갑) 으로 들어 갑니다.

 wallet은 화면 우측 상단에 원을 클릭하시면 카테고리가 펼쳐지고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스팀달러 금액 클릭 후 Transfer 클릭



3. 정보 입력

이제 받는 사람과 금액, 메모를 입력해야 합니다.

 (1) 받는 사람 아이디  ex) @yooncoins

 (2) 보낼 금액

 (3) 보유 금액 

 (4) 메모   ex) 티셔츠 비용 보냅니다. 등등



4. 확인하기

송금을 햇으면 확인을 해봐야겠죠?

히스토리는 Wallet 하단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이 이미지는 제가 @woo7739 님으로부터 부터 20SBD를 받은 내역과 @venti 님에게 보낸 내역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죠?




이상 스티밋 내에서 스팀달러 보내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작성한 내용 중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폴로닉스에 보낼떼는 메모란에 임시로 생긴 그 계정번호 같은걸 보내야 되더라구요, ㅎㅎ 좋은 소개글에 팔로팔로유랑 보트 남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팔로유 갑니다 ㅎㅎ
폴로로 보내는 것도 한번 해봐야겟네여 ㅎㅎ

ㅎㅎ ㄳ여!

감사합니다.
내부 송금은 아이디로 간단히 되는군요

네! 도움이 되신거 같아 기분이 좋네여 ㅎㅎ

정말 감사 합니다.

도움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 하겠습니다 ㅎ

혼자서 엄청 ......거의 주검 이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