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리가또 이벤트] 통크게 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오홍 통 큰 이벤트다!!!!!
선물들이 다 코코님 감성이에여
저는 2번~~~~

아: 아니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200팔로우라니?
리: 이제 고래 되시는거 아니에요?!
가: 가능할 것 같은데...
또: 또 올 때는 고래가 되어있으실거에요~!

Sort:  

제 감성 알아주시는 쑤님 감동.. ♥

님 그런데 200아니에요 ㅠㅠ 놀리는거 아니죠
고래도 좋지만 물고기라도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소박한척)

헐 ㅠㅠ300팔로우달성시라고 적혀 있어서 지금 200팔로우인줄...ㅎㅎㅎ
오 물고기가 어디에여
여기 미세먼지 지나갑니다~~~

미세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 터지는 밤 선사해주시네요 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