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ic) 부산에 가면 꼭 다대포해수욕장에 가서 일몰을 보세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초보 스티머 @yujanim 이랍니다.
주말에 가입을해서 부산에 다녀온 사진으로 스티밋을 시작하고 있네요 'ㅁ')/

제가 바다를 워낙 좋아하는터라 혼자 여행을 가면 꼭 바다를 가거든요!

이번에 부산 토박이 지인분이 국내 최고의 일몰을 볼 수 있다고 하셔서 따라가봤는데..
덕분에 진심으로 제 인생 바다라고 할 수 있는 곳을 찾은 기분이에요!

KakaoTalk_20180110_102633521.jpg

촬영은 제 폰인 갤럭시 노트8 기본 카메라로 했어요!
요즘 폰카가 얼마나 좋은지 카메라 왜 들고온거지 생각했네요.

지금은 겨울이라 해가 짧고 일몰도 금방 사라지는데,
초가을쯤에 오면 적당히 길어진 해랑 맑은 하늘덕분에 정말 엄청난 일몰을 볼 수 있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올해 가을에는 꼭 부산에 다시 가보려구요.

가는 방법은 이렇게!
부산역에서 지하철로 한번에 갈 수 있고 지하철역 바로 옆에 바다가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부산역(1호선)] -> [다대포해수욕장(1호선)]

소요시간 39분 | 정차역 18개 | 카드요금 1,500원 현금 1,600원


Sort:  

일몰이 예술이네요 ㅎ

네네, 정말 너무 예뻐서 완전 반하고왔네요!ㅎ
가을에도 꼭 가보려구요 ㅎㅎ

사진 실화인가요...?
믿을수없을만치 예쁘네요

정말 실제로 보는데 감탄밖에 안 나오더라구요....
가을에가 더 예쁘다고해서 지금 가을만 기다리는 중이네요!!ㅎ

와~~ 꼭 외국 같네요!! 저도 부산에 가면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저장 꾸욱 해둬야겠어요^^

그쵸?! 물이 조금 덜 빠지면 볼리비아 유우니 사막 못지않은 반영 사진도 가능하다더라구요!
완전 반해버린거있죠 ㅎㅎ

전 주로 해운대나 광안리만 갔는데 다음엔 꼭 다대포로 가봐야겠어요!!

저도 주로 해운대나 광안리로 갔었는데요!
지하철이 작년에 개통했다더니 정말 편하게 너무 멋진 풍경을 보고 올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사진이 너무 좋아서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yujanim님 잘 봤습니다 :)

앗, 감사합니다 :) 저도 보팅하고 팔로하러 갈게요 ! 잘 부탁드려요 ㅎ

너무 예쁘네요 국내라고는 믿기 힘들만큼이요

실제로도 정말 장관이에요!
부산인데도 밀물썰물이 확실한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꼭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가 참 좋아졌습니다. 찰나의 순간에 멋진 풍광을 잘 담으셨네요. 다음에는 저도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좋은 시간과 장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종종 들르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 꼭 한번 가보시고 예쁜 풍경 보고 오시면 좋겠어요!

저는 다대포에 살고있지만 @yujanim님 처럼 사진을 잘찍으려면
열심히 사진을 찍어봐야겠네요 ㅎㅎ

너무예뻐요~^^

앗, 다대포에 사신다니 너무 부러워요!
저는 진심으로 이번에 가서 완전 반하고 왔는데...
지인분에게 부산에 사는 분 소개팅 시켜달라할까보다고까지 했는걸욬ㅋㅋㅋㅋㅋ

예쁘게 봐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