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추천] 픽스아트(PicsArt) 무료사진편집 어플로 사진 합성 (폰토샵)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머 뉴비 @yujanim 입니다 !

요즘 스마트폰이 갈수록 좋아지면서 사진보정이나 합성도 폰에서 다 가능해지는데요!
포토샵이 아닌 [[폰토샵]]이 대세인 요즘 스마트폰 사진 편집 어플 중 하나를 추천드리려구요!

픽스아트(PicsArt) 라는 어플로 몽환적 우주느낌의 사진 효과 만들어 보았습니다!!

[편집본과 원본 비교샷!]

이것저것 해보면서 느낀게....
요즘 어플들의 기능이 정말 어마어마하구나였어요.

픽스아트만 있어도 PC에서 포토샵은 따로 없어도 될거같네요..허허

짜잔. 완성작이에요!

뭔가 반짝반짝하고 블링블링에 몽환적인 우주느낌이 나는것도 같고..... 핡♡
저말 그렇게 느끼는거라해도 모두 그럴거라 믿을래요 ㅠㅠ

이제부터 순서에 맞게 따라해주시면되요!

  1. 픽스아트(PicsArt) 어플을 실행시키고 주제가 될 사진을 가져옵니다!
  1. 원본 사진에 먼저 약간의 효과 집어넣기!
    : 마스크 > Bokeh 에서 맘에 드는 효과를 선택!

  1. 원본 사진에 먼저 약간의 효과 집어넣기!
    : 마스크 > Bokeh 에서 맘에 드는 효과를 선택! 불투명도 색상 등을 조정하며 효과를 넣습니다.
    (스크린/오버레이 등에 따라서 전혀 다른 분위기가 나오니 이것저것 해보며 취향껏 조절!)

  1. 반짝반짝 블링블링하게 만들어줄 우주 은하수 사진을 불러옵니다 !
    : 사진추가하기 > 사진 선택 후 크기랑 위치 조절
    (우주가 아니라 물과 합성하고 싶다면 물 사진을, 달과 합성하고 싶다면 달 사진을 불러오면 되요!)

  1. 반짝반짝 블링블링하게 만들어줄 우주 은하수 사진을 불러옵니다 !
    : 불투명도 조절해가며 위치잡고, 효과 눌러가며 맘에 드는 분위기를 찾아갑니다!

  1. 반짝반짝 블링블링하게 만들어줄 우주 은하수 사진을 불러옵니다 !
    : 1차적으로 완성을 했는데 뭔가 좀 부족한거 싶어서 저는 효과를 하나 더 넣기로..!

  1. 조금 더 블링하고 반짝이게 만들어 줄 효과 한번 더 집어넣기!
    : 마스크 > Bokeh 에서 맘에 드는 효과를 선택! 불투명도 색상 등을 조정하며 효과를 넣습니다.
    (스크린/오버레이 등에 따라서 전혀 다른 분위기가 나오니 이것저것 해보며 취향껏 조절!)

똑같은 사진의 똑같은 효과인데, 스크린과 오버레이 선택에 따라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져요!


그 외에도 사진 효과를 통해서 이런 미러효과 등을 줄 수도 있답니다!! 헤헤

사진 비교삿이에요!! 원본이 훨씬 이쁘긴하지만..(사진찍어준 동생이 이쁘게 찍어줘서..)
그냥 이렇게 효과를 넣을 수도 있다는걸 알려드리고 싶었어요1!!!

헤헤헤 :)
다음에는 제가 또 자주 사용하는 사진 편집 어플로 돌아오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 & 보팅 &댓글 남겨주세요!
바로 맞팔 & 보팅 & 댓글 남기러 가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오늘 하루 어제보다 한번 더 행복하시길..

Sort:  

오오 좋은 어플이네요~~!!

네네! 사진 합성이나 편집하기에 정말 괜찮은 어플이에요!ㅎㅎ
포토샵이 따로 필요가없다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