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토샵의 대명사 snapseed(스냅시드) 사진 색감 보정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머~ 의욕만땅 뉴비 @yujanim 입니다!

KakaoTalk_20180110_133032289.jpg

이번에는 사진 편집 어플의 최고봉이라고도 할 수 있는
snapseed(스냅시드) 어플을 이용한 사진 색감 보정법이에요!

스토어에서 무료로 snapseed (스냅시드 ) 어플을 받으시면 이렇게 아이콘이 보이죠!

어플을 실행한 후에 보정할 사진을 불러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타일" 중에서 맘에 드는 효과를 적용해보아요!

효과를 적용하였지만 좀 더 보정을 하고 싶어서 저는 "도구" 버튼을 눌렀습니다!
스냅시드는 도구 > " 기본보정" 이 부분만으로도 어마어마한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기본보정에서 화면을 터치한후에 위 아래로 올리면,
대비 / 밝기 / 채도 / 분위기 / 하이라이트 / 음영 / 따뜻한 등의 조절이 가능해요!

이것저것 플러스 마이너스 해가면서 조정을 해요!
조정을 화면을 터치하고 좌우로 터치를 하면된답니다!

저는 이렇게 효과를 마구마구 먹여보았어요!

기본 보정을 끝내고 이제 사진 비율을 조정하기 위해
도구 > 자르기 를 통해 사진을 조금 잘라줍니다!

맘에 드는 사진이 되었다면 이제 좌측 상단에 있는 "완료" 버튼을 눌러서 저장!

히히히 'ㅁ')/
언제봐도 신기한 사진 보정의 세계죠!

KakaoTalk_20180110_132625803.jpg

이랬던 원본 사진이!!

KakaoTalk_20180110_133032289.jpg

이렇게 변하였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스티머님들도 휴대폰에 잠들어있는 사진들 손쉽게 보정해보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보팅/댓글 남겨주세요!
저도 바로 팔로/보팅/댓글 남기러 가겠습니다 🙊 🙊 🙊

Sort:  

저도 이 앱 주로 써요ㅎㅎ 제 입맛에 맞게 보정되서 좋더라고요~^^!

맞아요!!ㅎㅎ
요즘 폰카도 정말 좋아졌는데 어플로도 보정이 쉽고 편해져서 개성넘치는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는것같아서 좋더라구요!! 댓글 /보팅 감사합니다 🙊 🙊

유용한 앱이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팔로, 보팅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하고 놀러갈게요 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저는 아직 안써봤는데 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오네요^^
바로 검색해야겠어요 ㅎㅎ 감사해요~
팔로하고가용~

한번 사용해보시면 정말 편리하고 마음대로 보정 가능해서 만족하실거에요!!
팔로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