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가상화폐 채굴기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가상화폐 채굴기 (이더리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는 동생이 채굴기 조립 납품을 간다고해서 사진한장 찍고 구경했네요.

image

적색표시한게 아는동생이 추가 납품한 이더리움 가상화폐 채굴기입니다.
표시안한것은 기존에 납품한 가상화폐 채굴기입니다.
(케이스를 별도원하셔서 씌운겁니다. 케이스없어도 됩니다. ^^)

가상화폐 채굴은 개인의 자유이나 법에 위반되는 행위는 하지마시기바랍니다.^^
(산업전기 무단이용은 법에 저촉을 받을수있으니 농업용과 산업용전기 절대 사용하지마시기바랍니다.)
요긴 산업용아닙니다. ^^
image

이건 다른곳에 설치된곳의 이더리움 채굴기 해쉬값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원격으로 채굴기의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채굴기는 2대 각 채굴기마다 그래픽카드는 8개 사용

image

채굴기의 아이피는 알려드릴수없기에 안보인게 처리했습니다.
채굴기마다 번호를 줄수있고 각 그래픽카드의 해쉬값과 온도를 알수있습니다.
(채굴기 마다 해쉬값은 변동이 있을수있다고합니다. 지속적으로 변동없이 세팅된게 좋은거라고하네요


1060 채굴기와 비교해보면 차이가 난다고하네요. 6웨이(6개의 그래픽카드)로 8웨이(8개의 그래픽카드) 성능을 낸다고 합니다 (판매자에게 해쉬값이 얼마나 나오는지는 꼭 물어보셔야겠지요.)

폰어플로도 채굴기의 상태를 확인가능합니다.

현재 이더리움 채굴기2대(저 위의 세팅상태)로 약 2~3일에 0.1채굴이됩니다.

요즘 그래픽카드품귀와 가격상승으로인해 못구하죠(돈 더줘도 그래픽카드를 못구한데요)

그래픽카드의 종류에 따라 해쉬값이 다르니 본인에 맞는 세팅과 판매자를 만나세요

인터넷보니 가격 눈탱이 무지치는분들이 많더군요

저두 동생덕에 채굴기 공부했네요^^

Sort:  

좋은글이네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신기한 거 구경 잘 했습니다.^^

별말씀을요^^

저두 궁금하던것을 동생덕에 알게되어 공유했습니다^^*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오늘은 바람이 무지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