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 일반전기와 인산철 배터리사용 결선도

in #kr-newbie6 years ago

아는동생이 카라반 살꺼라고 카라반 외부전원과 인산철배터리4s사용할꺼라고 하네요

근디 제가 카라반에대해 아는것이 없네요

며칠 인터넷검색해봤으나 결선도나 재료에대한 자세한 사진들이 없네요

image
일단 이결선도가 100프로 맞는게 아니니 오류있음 지적 감사하겠습니다

image
APU가 아니고 ATS로 검색해야하더군요
image
이건 ac쪽 사용전압과 전류표시제품


순수정현판 인버터 가격대비 추천제품있으시면 추천부탁드려요 대략 2~3k 원합니다^^

카라반 고수님 조언부탁드려요^^

나머지 결선도에 들어가는 재료들에 대한 추천도 해주심 감사합니다

Sort:  

어렵네요.저는 잘 모르는 물건이라.ㅎ
편안한밤 되세요^^

알고보면 간단한거에요^^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