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막내딸 취미생활 나노블럭

in #kr-newbie6 years ago

나노블럭중에 파일이 설명서와 사진

image
요건 완성작이다
중반부터 막혀서 도움요청이와서 만들어주었다

image

image

나중을 위해 꼭 도안보관이 되어야하니 도안설명서를 남긴다 image

image


상세 사진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블록체인기술이니 이게시물이 없어지지않것지^^

Sort:  

대박사건!!

나노블럭을 여기서 또 보게 되네요. ㅎㅎ

우리집 꼬마들 좀더 크면...좀 사줄라고요. ^^

ㅎ 초딩 막내딸의 새로운취미라 팍팍밀어주는중입니다^^

제가어렸을때는 박사블럭?이 있었는데 생각나네요 ㅎㅎ

ㅎㅎ 어릴때 이런거있음 시간가는줄몰랏지요^^

레고 저희 부부가 취미로 엄청 즐겨하는 겁니다:)
아이와 함께 하신다니 부럽네요:)

거의 막내딸이 다 만들고 막히는것만 제가해줍니다

막내딸이 아들같은 무뚝뚝한 성격이라 ㅜㅜ

우리 딸래미 둘은 레고를 좋아하지요
초딩3 큰딸래미는 레고디자이너가 되고싶다네요^^
커봐야 아는거쥐~~~
사진 잘봤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초딩5인디 아직 꿈이 뭔지 모르겠데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안녕하세요~파이리 나노블럭 귀엽네요! 저는 레고 조립이 취미인데 나노블럭도 좋아라 합니다ㅋㅋ 지하철역에서 마블 어벤져스 캐릭터 시리즈 사모으던 기억이 나네요

초딩5 딸이 갑자기 좋다고해서 많이 만들고있는중입니다^^

저두 레고는 많이 만졌는디 이넘의 나노블럭은 넘작고 조금만 만져도 빠져서 시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