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블럭) 막내딸의 도발에 넘어간나

in #kr-newbie6 years ago

막내딸이 카라도스라는 나노블럭을 주면서 "아빠 30분만에 하겠나" 이런다 난 "아빠실력모르나" ㅋ 막내딸 웃음

도발에 넘어간 순간

image
첫장보곤 별거 없네 생각했었음

근디
image
뒷면부터 사람잡기 시작함
안쓰던 핀셋까지 동원해야했음

그냥하다가 힘주니 막분해되고 넘어지고 한 8번은 부셔졌던거같음 핀셋신공하고나서부터는 실수가 없어짐
힘배분해줄 서로연결부위가 적은 카라도스 ㅜㅜ

image
이게 뒷면임 ㅜㅜ
이거보면서 당했네 했음

image
image
image
그래도 완성은 했음 ㅋㅋ

약속한 30분은 개뿔ㅜㅜ 2시간 걸림 ㅋ

막내의 술수에 말리다니 웃을때 알아봤어야하는디 ㅋ

상세 도안은 밑에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저도 빨리 아이가 나와 블록놀이 같이 하고 싶네요 :)

아이들 집중력높이는데 좋더라구요

스팀 3일차 신입니다 잘부탁드려요^^

잉꼬담당님 자주뵈요 팔로우신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쪽집게까지 동원하는 나노블럭의 위력. 저도 만들어봤는데 크기가 작아서 답답하더라구요 으으.
잘 읽었습니다. 팔로할게요~!

ㅎㅎ네 맞습니다

가끔 어려운부분만 부탁하더니 이번엔 전체를 해보라할때 눈치챘어야하는디 ㅋㅋ

스팀잇 3일차 신입입니다
잘부탁드려요^^
저두 팔로할게요


고수님들이 알려주신거라 공유차 댓글로알려드려요^^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

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

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 ← 보팅이란 게시글에 추천하는겁니다 대신 게시글이 30분 지난것인지 확인후 추천해주는게 좋다는거

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 ←이건 기본설정이라서 건들지말라네요

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친구가 하는걸 봤었는데 작아도 너무작더군요...

저걸 보고 있으면 예전에 모형만드는 과제할때 생각도 나네요 ㅎㅎ

오늘 핀셋없었음 실패했을수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보는 나노블럭이네요! 레고도 한번 도전하시죠!

나노블록 끝나면 한번 도전시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