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카드 케이스가 필요해서

in #kr-newbie6 years ago

핸드폰 카드 케이스가 필요해서 예전에 구매했던 신지파우치 내가 쓰는 샤오미 홍미노트4x는 카드케이스가 없는지 불편해서 썼던건디 근 1년지나니늘어났음

image
검색하다보니 기본형이 900원 ㅋㅋ
(택비 별도)
대신 색상이 이거뿐
image
image
싼거엔 싼거로 ㅎㅎ
image
기존거 제거
image
image
다시 부착하니 깨끗하고 좋네

Sort:  

오호 이거 괜찮은데요?ㅎ

전용카드케이스없을땐 좋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크네요 ㅎㅎ
그래도 900원 치고는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군요?

그래서 3개샀습니다 ㅎㅎ

기존에 써봤던거라 재구매할정도의 매리트가 있더라구요^^

이런 제품도 있군요.^^
그렇지만 카드는 지갑에 보관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저는 소심해서 카드 잃어버릴까봐 사용 못 할 것 같습니다.^^

1년째 온가족이 사용중인데 아직 빠져서 분실한적은없습니다^^

생각보다 잘잡아주네요
현장에서 몸쓰는일이라 주머니에 지갑있고그러면 불편하거든요^^

가성비좋으네요^^

ㅎㅎ 네^^

900원!!!
이런거 살때면 택배비가 너무 크게 느껴질거 같아요ㅎㅎㅎ

그래서 가족들꺼까지 같이 구매했습니다^^

Good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