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블럭) 이상해 꽃

in #kr-newbie6 years ago

@yunks4001

오늘도 어김없이 막내딸이 찾아옴

아침부터만들다 실패해서 부셨다고 ㅋㅋ

이럴때만 아빠찾는ㅜㅜ
image
image
아빠 빨리맞추라고 정리해줍니다 ㅋㅋ
image
쉴시간을 안줍니다
image
무조건 해줄수없으니 간단한건 직접하라고 시간끄니 직접합니다 ㅋㅋㅋ

image
완성 ^^
image
image

이제 파손시 도안 찾는기 편하게 도안올립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레고보다 어려워 보이네요
아이에게 자상하게 알려주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이즈가 작고 도면 2~3단계 넘어가야 연결되는게 도면 앞쪽에있는게 많아 첨에는 무지 고생했어요^^

생각보다 어려워 보이는데요?
저거 하신 것도 대단하시다는.ㅎ

제가 손이 작은편인데도 어려습니다

사이즈가 넘작아서 자꾸 연결하다 다 분해시킵니다 ㅜㅜ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