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28] 하겐더즈 사쿠라 앙금 / ハーゲンダッツ 桜あん

in #kr-overseas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unaria 입니다.
こんばんは、@hyunariaでーす。

20180315_214026.jpg

하겐더즈의 기간한정 아이스크림입니다.
ハーゲンダッツの期間限定アイスです。

봄이다보니 벚꽃으로 만든 앙금과, 찰떡안의 바닐라아이스크림!
처음 봤을땐 비주얼에 놀라고, 은근 맛있어서 놀랬네요!
春ですので、桜あんと持ちの中にバニラアイスが!
初めての見た時にはビジュアルにびっくりして、以外と美味しくてびっくり!

20180315_214102.jpg

저기 동그란거 겉이 떡, 안이 바닐라 아이스크림입니다.
その中の丸いのがお餅、中がバニラアイスです。

이렇게 새로운? 경험을 하였습니다!
また、新しい経験でした!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맛있는 하겐다즈!
퇴근길에 와이프 하나 사줘야겠네요!

오? 며칠 전에 제가 먹었던 건 줄 알았는데 살짝 다르네요? ㅋㅋ 제가 먹었던건 조그만 찹쌀떡이 든 버전이었는데 ㅋㅋ 요새 새로운 시리즈가 좀 나오네요. ㅋㅋ

떡들어간게 2개있었는데 ㅎㅎ 또다른 하난가봐요ㅎㅎ
계절별로 새로운시리즈가나오는게 일본의 묘미죠ㅎㅎㅎ

바닐라아이스크림에 벚꽃 앙금이라니... 완전 달달할 것 같아요!! 요즘 딸기랑 바닐라에 푹 빠져있는데, 잘 보고 가용 ㅠㅠ

네ㅠ 달달하더라고요!
그.. 찰떡아이스? 랑 모양은 비슷한다 다른느낌이었습니다!

일본에만 있는 맛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일본에서는 한정때문에 계속먹게되는것같습니다!

우오오오오오아아아어오오~~~~ 저 일본 한정판 하겐다즈 매니아인데!! 이게 새로 나왔어요?? 4월 초에 오사카 가는데 그 때까지 있을지 모르겠네요... 흐규흐규...

그때까지 있었으면 좋겠네요!
기간한전 초코칩 어쩌고..도 있습니다!
브라우니 맛과 또다르니ㅎㅎ 한번 드셔보세요^^

하겐더즈는 사랑이죠ㅎㅎ 어머! 이건 꼭 먹어봐야해~~ 하는 소리가 들리네요ㅋㅋ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2주)

사쿠라가 좋으시다면 꼭꼭 추천드려요ㅎㅎ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tip! 0.17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