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30] 코카콜라 복숭아맛 / コカコーラピーチ

in #kr-overseas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unaria 입니다.
こんばんは、@hyunariaでーす。

news-20180110-14-img1.rendition.295.209.png

코카콜라 복숭아 맛입니다.
コカコーラピーチ味です!

사실 발매전부터 관심을 가지고있었는데..
탄산음료를 그렇게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고민하다 이제서야 먹어봤습니다!
実は発売前から興味がありましたが、
炭酸飲料がそんなに好きではないので、今になって飲んでみました!

20180321_214359.jpg

먹기전에 회사에서 맛없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상당히 고민했는데.. 그냥 콜라에 복숭아향을 넣은맛?
飲む前に会社で美味しくないよーと言われたので、すごく悩みましたが、単純にコーラに桃の香りが入った味?

콜라는 맛이 강해서 뭘 넣어도 콜라맛이네요!
コーラって味が強くて何を入れてもコーラの味ですね!

Sort:  

코카콜라가 제정신이 아닌...가봅니다..
코카콜라 제로 없애고 논슈거를 만들어서 아스파탐이 들어간 제로만의 특유의 맛을 없애지 않나 ㅠㅠ
복숭아를 타서 한정이라고 간을 보지 않나 ㅠㅠ (체리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를까....)
이러다가 바나나맛 콜라 나올기세... 네요.

제로랑 논슈거는 또 다른거군요 ㄷㄷ
체리콕처럼 달달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러고보니 화이트 코카콜라도본적이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私も一度だけ買って飲んでみましたが、もう買わなくてもいいかな、と思いました💦
まずくはないですけど、べつに桃の香りしなくてもいいです(笑)

そうなんです!
不味いとは言わないけど、また買って飲みたいとは思わない味でした!

確かに、コーラは何にでも勝ちそうですね。コーラピーチ味という発想はすごい好きです♪(^o^)

発想が新鮮ですよね!そんな組み合わせを考えるのも能力だと思います!
チェリーコークとか流行ったからでしょうかね!

복숭아맛 콜라라 ㅎㅎㅎ. 맛이 진짜 궁금합니다.

음..그다지 추천드리고싶지않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