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4] Fukuoka 2 우동(うどん)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unaria 입니다.
こんばんは、@hyunariaでーす。

후쿠오카 여행때 다녀온 우동집 관련입니다.
福岡旅行に行ってきたうどん屋です!

  1. 다이치우동(大地うどん)

20180325_130339.jpg

후쿠오카 하카타역 근처에있는 다이치우동에 다녀왔습니다.
福岡の博多駅の近くにある大地うどんに行ってきました。

줄이 길어서 유명한 맛집으로 생각하고 줄을 서보았습니다.
列が長くて有名な店だと思い、並びました。

여기는 우엉튀김이 유명하다고하여 유명한걸 세트로 시켜보았습니다.
ここはごぼうのてんぷらが有名らしくて、セットで頼んでみました。

20180408_221516.jpg

유부초밥이랑 우동!
いなりとうどん!

문제는 양이 많고 많고 너무 많고
반정도 먹고 조용히 젓가락을 놓았습니다.
다음엔 미니우동을 먹겠습니다.
問題は料が多い、多い、多すぎる。
半分ぐらい食べて大人しく箸を置いときました。
今度はミニうどんに挑戦しようと思います。

  1. 노코 우동(能古うどん)

여기는 텐진에서 지쳐서 들어간 우동집입니다.
ここは天神で疲れて入ったうどん屋です。

처음에 들어갈땐 쉴 목적이었는데, 의외로 맛있네요?
最初に入った時には休むために入ったのですが、意外と美味しい?

20180408_221655.jpg
20180327_132012.jpg

친구는 고기우동을 주문하고 저는 냉우동을 주문했습니다.
友達は肉うどんとで、私はぶっかけうどんを頼みました。

냉우동 면발에 반해버렸습니다.
ぶっかけうどんの麺にハマっちゃいました!

Sort:  

제가 가보지 못한 곳의 음식들도 이렇게 스팀잇을 통해 볼수 있고 알게되어 참 좋습니다. 언젠가는 직접 가서 맛도 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

안녕하세요ㅎㅎ 반갑습니다! 언젠가 꼭 가볼수있으면 좋겠네요!

간만에 포스팅 남기시네요^^
외식할때마다 아이가 우동을 시켜서 우동은 좀 그런데 냉우동은 맛나보이네요^^
딱 봐도 쫄깃해 보여요.

오랫만입니다 ㅎㅎ 우동은 역시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죠!
하카타 우동이 쫄깃함보다 부드러운쪽이라 이때까진 그렇게 즐기진않았는데, 냉우동이 너무 쫄깃해서 놀랬네요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