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 time no see... ^_^;;;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엄청 오랜만에 스팀잇에 들어온 @j-elly 입니다.

그간 다들 잘 지내셨을까요 ^^;;
넘나 오랜만이어서 글 쓰는 것도 어색하고 부끄럽고 뭐 그래요, 처음 들어왔던 날처럼.

사실, 비번을 잊어버려서ㅠㅠ 못 들어오다가
여차저차 시간이 엄청 많이 갔네요.

3월에 미국으로 다시 들어왔다는 글 올리고 6달 가까이만에 들어왔어요.

IMG_6025.jpg

저는 그 사이, 미국으로 들어오자마자 집을 알아보고서 이사를 했어요.
좋은 가격에 맘에 드는 집이 나와서 얼른.
그러나 아직 Owner 는 아니고 렌트요...흐흐
저희동네는 집값이 어마무시ㅠㅠ 떨어질 생각을 하지 않아요.

그리고 올 설에 돌아가신 엄마가, 제가 외로울까봐서인지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IMG_5163.jpg

제가 나이가 있어 안 생기지 않을까 겁냈던 예쁜 아기가 저에게 왔어요.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

미국은 한국과 달리 임신확인했다고 바로 병원을 갈 수 있는게 아니어서
약속잡고 한참 후에나 가게되었었지만, 그래도 아기가 자리를 잘 잡았다는 얘기와 함께 초음파를 보여주고
심장소리를 들려줬던 순간이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요.

시간이 너무나도 빨리 지나가 250일도 넘게 남았던 아이가, 세상에 나올 날이
이제는 120일 밖에 남지 않았답니다.

IMG_7820.JPG

저희 아가는 아들이래요.
남편과 저는 딸을 원했는데, 든든한 아들을 주셨어요 ^^

이제 벌써 6개월차에 진입한 터라, 태동을 느낄 수 있는데
세상 신기하고 또 신기해요.

스팀잇 활동기간도 짧았고, 그나마 친한 분들도 적었는데ㅠㅠ
스팀잇에 본의아니게 들어오지 못해서 흑...
그래도 이렇게 다시 들어올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매일매일은 못 들어오겠지만 다시 처음처럼 잘 해보고싶네요.
흐흐....반겨주세요 ㅠ_ㅠ

아참, 저는 블로그를 자주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도 블로그처럼 편하게 할 수 있음 좋은데 아직도 어색하네요.

http://blog.naver.com/letsgo_elly
블로그하시는 분 계시면 이웃하고싶네요 ^^

Sort:  

돌아오신 것도 좋은 소식도 함께 가지고 오신 것도 축하드립니다ㅎㅎㅎ
비번 찾으셔서 다행이네요. 앞으로도 자주 소식 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아우 정말 ㅠㅠ 스팀잇은 비번 잊어버리면 대박이어서;;; 크

와.... 축하드려요.
아기 모습이 또렸하네요.
건강하게 지내시고 건강한 아기 낳으시기 바랍니다.

앗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순산하시길바래요

감사합니다, 꼭 순산해야죠 ^^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에 돌아오신것도 아이도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앗, 감사해요. 저도 팔로우하러갈게요 ^^

찡한 표현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님의 선물.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순산을 기원합니다. :)

으흐....정말 선물같이 찾아와서요 ^^
감사합니다, 꼭 순산할게요!

Congratulations @j-ell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ell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