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Ohs Blog #03] 렌지랑 우프스탁 반려견 축제 다녀왔어요 [KR]

in #kr-overseas6 years ago

목수건,모자,손,웃는 모습등 행복하고 편안한 느낌을 받아서 좋네요 ㅎㅎ 외국은 반려견이 생활하기에 어떤 환경이고 반려견을 대하는 보편적인 생각은 어떤지 궁굼해지네요 ㅎㅎ
글 잘 읽고 갑니다~^^

Sort:  

반려견 살기는 훨씬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역시나 여기도 동물 병원비가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한국이 더 싼 정도니까요... 하지만 반려견에 대한 주인들의 매너와 강아지들의 매너가 수준이 높은 것 같아요. 엘레베이터 탈 때도 큰 반려견은 주인이 다음에 타겠다고 양보해 주고 미리 물어보고 강아지를 대하는 것 등등 따뜻한 에피소드가 많은 것 같아요. 아직까지는 긍정적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