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ongmong diary】운동_부족_직장인일기 / ヨガ日記 / #⓪⓪⑤

in #kr-overseas5 years ago (edited)

IMG_0858.jpg



IMG_0856.JPG


안녕하세요 스모모(@sumomo)입니다.
화요일의 장이 노래할 뻔한 요가일기~^^
비위가 약하신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ㅎㅎ)

오늘은 힐링요가를 배웠습니다.
동작이 전체적으로 느렸고 숨을 내쉬면서 몸을 완화시키는 동작이 많았어요.
하지만... 절대 완화시켜서는 안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자세한 건 생략한다...
완화와 동시에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다는 것은 쉽지 않더군요.



오늘 요가를 통해 얻은 깨달음은 이것👇

아봉해라 [我封解刺]

: 스스로를 봉해 다스리고 풀어진 곳은 찔러 다스린다


아봉은 아가리봉인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저도 최근에 알았는데, 대충 한자를 붙여 풀이해보았습니다.

요가 하기 전에 꼭 잊지 마시고 화장실 가세요!
안그러면... 잔잔한 음악 위에 갑분방비트 드랍 후 밀폐된 공간 속 단체 질식사...
당신의 질소·이산화탄소·수소·메탄가스를 비롯한 400여종의 성분이
다른 사람들의 폐와 몸 속을 순환하게 하지 맙시다.
(이 중에는 니트로사민·벤조피렌 같은 발암물질도 있다는 것)


🙏나마스떼 🙏






今日は ヒーリングヨガ を習いました。
緩和の動作が多かったですけど、
絶対緩和させちゃいけない部分があって大変でした。






@sumomo
#퇴근후요가 #운동 #부족 #직장인일기
#sumongmong


Sort:  

Congratulations @sumom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삼각김밥 먹다 봤는데 에바야;;;;

그러게 누가 삼각김밥 먹으면서 보래!
친절하게 주의문구도 써놨는데 ㅋㅋㅋ

빵꾸는 괜춘(젊다면 애교로 봐줄지도)지만 똥꾸는 진상 민폐

( 소리 + 냄새) × 고체 = 쪽팔려서 요가 학원 못감

똥꾸.....! 라는 말이 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웩ㅋㅋ 더럽고 웃기네요 ㅋㅋㅋ

으아니? 이러한 명언을 모른다니... s모모는 외계인

아!!!!! 빵꾸똥꾸를 풀어쓴 거였군요...!!!!!! 심지어 빵꾸똥꾸는 자주 쓰는 말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요가가 몸에 자극이 많이가나보네요

자극이.. 많이.. 돼지.... 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