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ongmong diary】운동_부족_직장인일기 / ヨガ日記 / #⓪⓪⑥

in #kr-overseas5 years ago (edited)

yoganikki_20190124-1.JPG



yoganikki_20190124-2.JPG



yoganikki_20190124-3.JPG



yoganikki_20190124-4.JPG


안녕하세요 스모모(@sumomo)입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스티미언과 만나느라 요가를 쉬었습니다.
그럼 가보실까요? 목요일의 격한 요가일기~^^

아쉬탕가의 날입니다.
저번보다는 제법 능숙하게 따라했습니다.
허리꺾기(?)도 얼추 해냈습니다!
그러나 정말 못하겠던 동작이 있었으니...
그것은... 우아하게 한발서기...
단발머리가 매력적인 선생님이 제가 너무 웃겨서 열심히 웃음을 삼켜야했다고 하더군요...
아니... 전 진지했는데... 왜 기승전몸개그인거죠...?


오늘 요가를 통해 얻은 깨달음은 이것👇

갑분신술 (甲分新術)

: 갑이 되려면 나눌 줄 알아야하며 새로운 것(術; 예술, 기술, 전술 등)을 익히는 데에 망설임이 없어야한다.


🙏나마스떼 🙏






昨日は予定があってヨガを休みました。
今日はアシュタンガヨガの日!
片足で立つのが上手にできません。
でも前回はできなかった腰(骨盤)上げ?の動作ができて嬉かったです!
いつか片足でも上手く立てるでしょう。

「ヨガの世界には1%の理論と99%の努力という言葉がある」
と、ヨガの先生が励ましてくれました。





왜 자꾸 저는 덮어쓰기 버그가 생기는 걸까요...? ㅠㅠ엉엉


スクリーンショット 2019-01-25 午前0.27.42.png

steemit.com 에서 업로드. 덮어쓰기 1차
-> steemd.com에서 수정기록 긁어와서 복구.


スクリーンショット 2019-01-25 午前0.48.25.png

busy.org에서 업로드. 덮어쓰기2차
-> steemd.com에서 수정기록 긁어와서 복구.


그래서 맨날 제목 test 내용 test로 하나 올려보고
올라가면 그것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ㅠㅠ엉엉







@sumomo
#퇴근후요가 #운동 #부족 #직장인일기
#sumongmong


Sort:  

ㅋㅋㅋㅋ 오랜만에 오셔서 웃겨주시네용 갑분신술 콩콩콩콩...

수수님을 웃겨드릴 수 있었다니 큰 영광입니다 콩콩콩콩

갑분실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빵 터짐요~^^
꾸준히 운동하면서 건강한 신체, 건강한 정신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확실히 신체도 신체인데 정신이 많이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할아버지 한테도 밀린 유일한 스포츠 ㅋㅋㅋ 요가는 정말 ㅋㅋㅋㅋㅋㅋ

요가... 다닌지 7일정도 됐는데 아직도 잘 알 수 없는 심오한 세계에요..

콩콩콩콩ㅋㅋㅋㅋ 그래도 조금씩 익숙해지시는거 같은데요!

안되는 것에 대해 오기가 생겨서...
수업 끝나고 다시 한 번 해보고 그래 ㅠㅠ

저 자세 힘든가요? 저도 이따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잘하면(?) 저도 갑분신술을...ㅎㅎ

아직 몸에 균형이 잡히지 않아서 자꾸 쓰러져욥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