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ongmong diary】운동_부족_직장인일기 / 직장인스멍멍, 요가등록함 / ヨガを登録しました / #⓪⓪① #⓪⓪②

in #kr-overseas5 years ago (edited)

6B3E351B-0FB6-4B7C-AAD7-4F3AD7A04B36.jpeg


5D8EF3DB-E436-458D-A57D-22A1951EE4EA.jpeg


C27BE79C-C0E6-40C3-9C18-8E33C1E70406.jpeg


518BE61F-6CAC-4253-9FE4-3C59D5475B73.jpeg
안녕하세요 스멍멍(@sumomo)입니다.
일본의 취업비자를 기다리는 동안 한국의 회사와 주단위 계약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일이 퍽 재밌어서 몰입하다보니 쉬는 걸 잊어버려서 허리디스크가 재발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운동 좀 하려고 계단으로 걸어올라가다가 회사 건물에 요가센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제 퇴근 후 바로 달려가서 한시간동안 핫요가를 체험했는데,

와~!! 이거였어요! 제 허리가 원하던 것!



원래는 병원에 갈까했는데 요가 다니는 게 훨씬 나은 듯 하네요. 그래서 바로 등록했습니다. 하루도 지체할 수 없을만큼 허리통증이 심해진 상태였거든요.
이 센터는 요일과 시간대마다 내용이 달라서 필라테스, 테라피요가, 힐링요가, 아쉬탕가요가, 빈야사요가, 핫요가를 골고루 배워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퇴근 후 바로 가서 할 수가 있다는 것. 앞으로 회사가는 날 = 요가하는 날이라서 평일 일상이 더 알차고 즐거워졌습니다!

🙏나마스떼 🙏





運動不足でまたヘルニアなりかけてます。日本の就労ビザを待っている間に短期契約で韓国の会社に行ってるんですが、ついつい没頭してしまって、1日10時間(そのうち通勤2時間)座りっぱなしになっていたので、腰がもう大変なレベルに至りました。病院に通おうかとも思いましたが、同じ建物にヨガセンターがあったので早速登録をしました。昨日(火曜日)はホットヨガを1時間体験。中々汗をかかない自分でも汗ぽとぽとで気持ちよかったです!腰がとても喜びました。これから平日はお仕事終わりにヨガ!ということで。ナマステ。





@sumomo
#퇴근후요가 #운동 #부족 #직장인일기
#sumongmong






이상하게 새 글이 올라가지가 않고 이 글에서 자꾸 내용만 바뀌네요.
버그인가...?
다행히 메모장에 쓴 후 긁어왔기 때문에 글은 복원이 됐습니다. (휴 =3)
그럼 두번째날 이야기도 이어붙여보겠습니다.








IMG_3619.JPG


IMG_3620.JPG


안녕하세요 스멍멍(@sumomo)입니다.
방금 전 포스팅에 이어 허리가 신나는 이야기~^^
오늘은 아쉬탕가요가를 배웠습니다.
선생님이 제게 신동이라고 여러번 말씀해주셨어요.
내가 요가신동일리가 없는데...?
'신'나서 허리가 두'동'강 날 것 같긴 했습니다.
내일도 퇴근하고 집 가기 전에 '신'나게 운'동'해야겠다.
요가를 처음 다녀서 다른 곳도 벽마다 거울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많은 사람들 중에 저 혼자 뻘짓하는 모습이 보이니 표정관리가 잘 안됩니다. 표정관리 안되는 표정을 거울 속의 누군가가 볼까봐 또 애써 표정관리 안되는 표정을 관리하려는 제가 웃겨서 표정관리 안되는 표정을 관리하는 것이 또 잘 안됩니다. 아직 많은 것이 낯설고 웃길 때인 것 같습니다.
※웃으면 다칠 가능성이 있는 포즈도 있으니, 잘 안되서 웃겨도 정신 집중 할 것!




今日はアシュタンガヨガを習いました。
腰が折れるかと思いました。






@sumomo
#퇴근후요가 #운동 #부족 #직장인일기
#sumongmong

Sort:  

요가신동님 허리는 많이 좋아지셨나요? 저도 허리가 늘 아픈데,,, 요가를 해볼까낭요. ㅎㅎㅎ

며칠 전보다 확실히 요가 두 번 한 뒤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요가 동작들이 허리를 쭉쭉 늘려주고 가슴 펴주고 골반잡아주고 긴장 된 몸을 많이 이완시켜줘서 좋은 것 같아요~

음... 남자도 있나요? ^^ 하면 좋을 것 같은데, 요가는 주로 여자만 하기에 망설이고만 있어요.. ㅡ.ㅡ

네! 많이 계시던데요??
여기가 비즈니스빌딩가라 저처럼 데스크업무로 인한 운동부족이신 남성분들이 퇴근 후 요가 다니시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아핫,,, 용기가 나네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ㅎ

ㅎㅎ 홧팅!

오란만에 보는 포스팅...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요가라니... 재미있을것 같긴 한데... 하는 남자는 못 본...

오랜만이에요 기사뽀님 ^^
여기가 비즈니스빌딩가 사이에 있어서 그런지 퇴근후요가 하시는 남자분들 제법 많더라구요. 20~50대로 연령층도 다양했어요.

ㅎㅎㅎ 포스팅 너무 재미있습니다.
일상 웹툰 같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종종 올려볼게요~

저도 골반이 아파올때면 요가를 배워보고 싶습니다..

몇년째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만하다가 등록했는데 물리치료 받는 거보다 좋아요 ㅎㅎㅎ

신동. 신기한 동물 일 수도 있습니다. ㅎㅎ

ㅋㅋㅋ 아 맞네! 그러네요!!

즐겁게 운동도 배우고 건강해지고 좋네요ㅎㅎㅎ화이팅!

화이팅!

그래도 몸에 맞는 운동(?) 찾으셔서 다행이네요ㅋㅋㅋ
신동은 신비한 동물사전..?

아하...! 그것도 있구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