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래픽 디자이너 Dayoung 의 영국회사생활 성장기 15편: 이렇게 소심해서야.

in #kr-overseas5 years ago

와 다영님 진짜 어랜만에 뵙네요 ㅎㅎㅎ 그간 잘ㅊ지내셨던ㅊ거죠?ㅋㅋㅋ리딩 잘 하실수 있을겁니다
삶의 변화도 때때로 필요한거 같아요 그 변화가 내 삶의 활력소로 변할수도 있으니까요 ㅎㅎㅎ

Sort:  

스윗파파님!!!!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 네 ㅋㅋ 저 한국도 다녀오고 잘 지냈어요. 스윗파파님도 여전히 가족분들과 잘 지내고 계시지요? 맞아요. 제게는 변화가 활력소가 되는것이 분명하다는걸 뒤늦게 깨달았는데도 여전히 고개내미는 소심함과 게으름이 저를 방해하네요ㅋㅋㅋ 이렇게 농땡이 스티미안임에도 반겨주는 분이 계시니 스팀잇은 제게 블록체인 이상의 의미인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