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log】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다.

in #kr-overseas5 years ago

모모짱....ㅠ
글을 통해 스모모님의 감정을 온전하게 이해했다고 하기엔 무리가 있겠지만 뭔가.. 변화가 생긴것 같아요!

관계란 어렵죠! 저는 관계보다는 제 자신에 집중했더니 오히러 관계가 편해졌어요. 정답이 없는 부분이기에 제가 해드릴 수 있는 말은 제 경험담 뿐이네요.

Sort:  

지속적으로 응원해주시는 티모님 늘 감사할따름입니다... ㅠㅠ

그토록 원하던 변화가 드디어 생긴 것 같아요.
하루하루 반짝반짝 빛나고 주위를 둘러보면 신기하다고 느껴지는 것들이 정말 많아요. 머릿 속의 회로가 재배선 된 것 같다고나 할까??
인체의 신비라고 해야하나...? 뇟속에서 제가 알 수 없는 무슨 일들이 일어난거겠죠? 신기하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관계에 대해 쉽다고 느낀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내 인간관계가 순조롭다고 관계의 문제가 안 생기는 것이 아니니까요.

깊이 생각하지 않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이제 뭍으로 올라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