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멕시코 3.3만명 테크컨퍼런스 탤런트랜드에서 대시를 소개하다!

in #kr-overseas8 years ago

저 근데 질문이 하나 있어요, 저 이달에 한국 가면서 엘에이에서 뱅기를 갈아타는데, 예전에 한 번 스쳐만 지나가봤지 엘에이를 제대로 본 적은 없는데, 엘에이 재밌나요? ㅋㅋㅋㅋㅋ
요새 여행이 별로 재미없어져서 내려서 구경 좀 하고 갈까 그냥 지나가기만 할까 무지 고민되네용

Sort:  

사실 저도 이곳에 오래 살았지만 애들이 어릴 때는 여기저기 구경도 다녔습니다만 그 후론 특별히 볼 곳이 없기에(내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구경하러 다닌 적은 없고 그저 바닷가에 가서 가끔 게 먹는 정도 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이들이 있는 가족 여행일 경우에는 LA 와 인접한 디즈니랜드, 유니버샬 스튜디오 정도가 필수 일일관광 코스입니다만 개인적으로 관광하시는 성인 분들에게는 별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LA라 하면 인근 바닷가 도시들을 둘러보는 것이 기본 관광 코스인데 바다라면야 어디 칸쿤을 따라가는 곳이 있겠습니까? 그래도 LA 의 이곳 저곳을 보실려면 최소 1박 내지 2박을 하셔야 하는데 그 보다는 차라리 이곳까지 오신 김에 한국에서 칸쿤 돌어가실 적에 며칠 시간 내셔서 직접 가시든지 아니면 로칼 여행사를 이용하셔서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2박3일 정도를 재미(ㅎㅎ)삼아 가보시는 것이 어떨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LA 에 관광하실 마땅한 곳이 없어서 저도 고민 됩니다. ㅎㅎㅎ

저 4월 24일에 한국에 있는 블록체인 컨퍼런스 참여하려고요 ㅎㅎㅎ 그래서 그냥 엘에이는 건너뛰어야할 것 같아요.... 이렇게 길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는데 죄송해서 어쩌죠?

전 사실 유니버셜 가고 싶었는데... 그것도 2일권 끊어가려고 했는데 혼자 가면 너무 재미없을 것 같더라고요.... 여튼 고민하던 차에 바쁜 일이 생겼으니 오히려 다행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러게요 라스베가스는 저 가봤는데 그랜드캐년은 꼭 가보고 싶은데!!! 칸쿤엔 한국음식이 없어서 돌아올 때는 먹을 걸 바리바리 싸온다고 짐이 많을 것 같은데 ㅠㅠ 조금 더 고민해봐야겠어요.

늘 신경써주시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키무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