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선택한 길이야!

in #kr-pen6 years ago

와우 원더리나님 꼭 제 친구에게 전해드릴게요 :D
제가 댓글이 너무 늦었죠ㅜㅜ 준비하는 일이 있는데 여유 내기가 쉽지가 않네요. 그렇다고 해서 일만 하는 것은 아닌데, 스팀잇 한 번 들어오면 몇 시간을 죽 치고 놀고 있어서ㅜㅜ 왠만하면 일을 마치고 하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좀 늦어지고 있어서 쉽지가 않네요. 잠깐 대댓글이라도 달려고 접속했어요~ 다음 주말쯤이면 여유가 생길 것 같아요! 꼭 그렇게 되길 응원해주세요~ 나의 짝꿍 원더리나님♡


맞아요. 슬럼프에 빠져 있을 때는 그 어떤 조언을 들어도 잘 와닿지 않죠. 결국은 그 안에 편안하게 담겨 있다가 물이 막 웅덩이 안으로 들어오기 시작할 때쯤 진심으로 깨닫고 빠져나오게 되는 것 같아요.
길게 보면 그냥 에피소드 하나 추가되는 정도! 정말 힘이 되는 말인 것 같아요! 감사해요~ 요즘은 정신없이 바쁘다보니 슬럼프에서 저절로 탈출에 성공한 것 같기는 해요~^^ 원더리나님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ㅎㅎ 꼭 그렇게 되길 당근 응원해요 앤님!! ㅎㅎㅎ
너무 바빠서 뜻밖의 슬럼프 탈출도 나쁘지 않네요! 이대로 슬럼프는 멀리 훠이훠이~ ㅎㅎ
앤님도 좋은 주말 되셔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