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선택한 길이야!

in #kr-pen6 years ago

슬럼프를 이겨내시는 모습이 참 대단하시네요..ㅎㅎ
맞는 말을 들어도 귀에 안 들어오고..
이게 맞는 거라고 생각을 해도 실행이 안될 때가 있는데..
현명하게 이겨내신 거 같습니다.ㅎ
앤님 평소에 글 쓰시는 거 보면 이 글에서 내리신 결론이 앤님에게 딱이네 하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ㅎ
항상 너무 많은 생각은 사람을 힘들게 하는 거 같아요. 그 생각이 또다른 생각을 낳고..ㅎㅎ
앤님을 응원하는 사람은 분명 많을테니 힘내시구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슬럼프는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고, 또 누구나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기에 다들 이렇게 열심히 살아가는 거지요. 그런데 미동님께서 이렇게 저를 특별히 응원해주시니 더욱 힘이 나네요!
맞아요맞아요. 항상 많은 생각이 사람을 힘들게 하고, 그 생각이 또 다른 생각을 만들고... 기하급수적으로 생각만 많아지고 행동으로는 옮기지 않는... 그리고 생각이 많을 수록 신중할 수도 있지만, 부작용으로는 걱정이 함께 많아질 수도 있는 것 같아요. 때로는 적당히 생각하고, 결단력 있게 추진하는 것이 필요하더라고요. 응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