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선택한 길이야!

in #kr-pen6 years ago

며칠 전에 이 글을 읽고 댓글을 써두었는데 댓글을 제가 글쓰기로 안누르고 취소를 눌렀나 봅니다. 며칠 전의 댓글은 며칠 전의 생각이니 휙~ 없었던 것으로 할께요~

저도 요즘에 정신없이 바빠서 스티밋에 겨우 짬짬이 댓글을 달고 지냈었는데 그럭저럭 지나고나니 잘 풀리는 중이 아닐까 자평하고 있어요. 사실 이렇게 진행되기 전까지 슬럼프가 아닐까도 생각도 했어서 며칠 전에 작성한 댓글에는 그런 내용들도 포함되었었고요.

저도 다시 힘을 내서 뚜벅뚜벅 길을 걷고 있습니다. 웅덩이에 숨을 일이 필요하면 앤님의 글을 떠올릴께요~ ^^

Sort:  

플라잇님! 저는 예전에 댓글을 써두고 업로드가 안 되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계속 살아있더라고요~ 취소만 안 누르셨으면, 댓글 적기 칸에 남아있었을 텐데 안타까워요ㅜ
플라잇님도 중요한 일을 진행 중이시라고 했던 게 기억나네요 :) 꼭 잘 되시길 바라요!!
플라잇님께서 이벤트로 선물해주신 보안프로그램이 요즘 평가판 만료 기간이 되어간다고 알림이 오고 있어요 ㅎㅎ 볼 때마다 플라잇님이 생각난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그나저나 선물 받은 지 벌써 한 달이 다 되어 간다는 뜻이네요. 하 시간이 너무 빨라요ㅜ 좋은 주말 보내세요 플라잇님!

아직 조금 마무리가 남았지만 거의 진행된 것 같아요. ㅎㅎㅎ 이벤트가 벌써 한달이 되어가는군요~ 진짜 시간이 빨리 지나가요~ 스티밋에서의 시간과 삶에서의 시간이 상대적으로 달라 뭔가 몽환적이네요~ 스티밋에서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니깐요~ 저는 앞으로 적절한 스라벨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앤님~ ^^

스라벨~
저는 요즘 바빠서 스팀잇도 거의 못 하고 있어요ㅜ 오늘은 1단계 정도는 마무리가 된 것 같아서! 퇴근하고 집에 와서 맥주 한 캔과 함께 스팀잇을 켰어용 :) 반가운 플라잇님의 대댓글이♡
오늘도 계속 보안 프로그램 알람이 ㅋㅋ 저는 최대한 길게 쓰기 위해 아직 견디는 중이에요~ 좋은 밤 보내세요 플라잇님!

1단계가 마무리 되었다면 앞으로 또 얼마나 많은 단계가 남아 있다는 것입니까? 저는 퇴근하고 샤워 후에 맥주 한캔과 함께 스포츠, 뉴스, 영화 이런 것 저도 좋아합니다. 근데 저도 변했는지 이렇게 스티밋 댓글부터 달고 있습니다. ㅎㅎㅎ 아시겠지만... 보안 프로그램 expired 되면 바로 시리얼 입력해서 사용하셔요~ 왜냐면.... 아끼면 ㄸ ㅗㅇ 되니깐요. ^^;

1단계가 지나고 2단계에서 꼭 잘 마무리 되면 좋겠어요~
맞아요맞아요 이제 4일 남았대요! 안전하게 1일 전에는 등록하려고요~~~ 저는 오늘은 맥주 말고 쥬스를 마시고 있어요! 요즘 너무 자주 마신 것 같아서요...

잘하셨습니다. 오늘은 제가 맥주입니다. 최근 몇달동안 퇴근하고도 맥주 안마셨는데... 오늘은 캔맥주를 따서 마시고 있습니다. ㅎ ㅏ ㅎ ㅏ ㅎ ㅏ

히히 오늘은 저요 ㅎㅎ플라잇님 좋은 밤 보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