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오늘의 명언★

in #kr-pe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봄바람 살랑거리는
수요일에 @happysua이여요ㅎㅎ

요즘들어 하루중에 웃는일이 얼마나 있을까?
하고 생각해보니 거의 없는것 같더라구요:<
입꼬리를 올리기만 해도 엔돌핀이 솓아오른다니
웃을일 별로 없고 재미도 없는 소소한 일상들이지만
입꼬리 확~ 올리며 엔돌핀 솓게 하시고:)
기분좋은 수요일 저녁이 되셨음 합니다!!


(네이버웹툰) 꽃밭에 솔 중에서

​ 이건 정말 좋은글귀 같아요~ 제 메모장에 한개 또 추가입니다 ㅎ
보면 좌우명 같은 게 다들 있으신것 같은데~ 저는 없어요 ㅠ
좌우명 만들어서 생각하며 산다면 그리 이뤄지는경우도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ㅋ 한국인 특성이 빨리빨리 이지요? ㅎ
쓸때없이 보채지말라는 고런 명언인가요?ㅋㅋ
이제 막 무엇을 시작했을뿐인데 사람들은 벌써 잘되는
상상을 하곤 하지요~ 누구나 그러지 않나 싶습니다!!!
아무 노력도 힘도 들이지 않고 얻어지는건 없으니깐 말이죠 ㅎ
그렇치만 현실을 깨닫고 곧 꽃을 피우려 노력하는 분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ㅋㅋ우리도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보아요♬

​드라마 미생속 장그래 명언

새벽 5시쯤 밖에 나가도 무심코 술을 새벽까지 먹어서
늦게 귀가 하는경우도 지하철을 타보면 정말 사람들이 많은거에요
이 사람들은 정말 빠르게 산다!! 열심히도 산다!! 대단하다!!등으로
생각 많이 했었거든요ㅎ 근데 본받아야지 해도 잘안되는것 같아요~
게으름을 조금이라도 줄여보라는 명언일까나요?ㅋ​
모든지 요놈에 게으름이 문제이지요ㅠ 한없이 따라다니는 게으름ㅋ
하루에 한시간씩만 일찍 일어나도 성공하고 있으려나요? ㅋㅋ
뭐든 노력한다는건 손해보거나 나쁜건 아니니깐요^^

​봄되니 나른하기도 하고 툭하면 졸음때문에 정신을 못차리겠는데요 ㅎ
요런 명언~ 보면서 그때만이래도 정신차려보자! 아자!해봐요 ㅋ
얼마남지 않은 오늘 알차게 보내 봅시다요^^

Sort:  

오늘의 명언 좋아요. ^^ 글도 정독했어요~ 공감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일 가득한 하루되시길요:)

오늘의 명언 좋네요! 맞아요. 푹 삭히고 뜸을 들이고 정성을 들일 일인데, 급하게 뭔가 피어나기만 바라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한 템포 마음을 가라앉히고, 묵묵히 해야 할 일을 쌓아가야겠어요^^

삭히고 뜸들이듯 정성들인다는 말이 딱이네요^^
천천히 가도 차근차근 해나가보아요ㅎㅎ

조바심 안내고 진득~~~허니 기다리는거....
제가 제일 못하는겁니다 ㅜ-ㅜ
성격이 원체 급해놔서 ㅜㅜㅜㅜㅜㅜ
근데 그만큼 기다리는것 버티는것 꾸준한것...
이런게 중요한 가치 인것 같아요.
결국 두글자로 '존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버만이 살길이다.jpg

저도 기다리는걸 잘못하눈 스탈이라ㅎㅎ
존버ㅋㅋ 어디서나 버티는게 젤이죠ㅋㅇㅋ멋진두글자입니다^^

정말 노력하며 살아야겠어요. 좋은 밤 되세요^^

네ㅎㅎ 굿밤입니다^^

좋은 명언이네요.
전 좋은 명언을 만나면 아! 하고 반성 이후 바로 까먹습니다. ㅎㅎ

ㅋㅋ다그렇쵸^^잠시라도 힐링하시길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5월 파이팅임돠^^

나는 이제 막 씨앗을 심어놓고 왜 당장 꽃이 피지 않느냐고 떼를 쓰고 있었다.

아..저는 반성 많이 해야겠습니당.
꼭 기억해 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appysua님..

저도 반성중입니다ㅎ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