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지능을 높이고 당신의 지능을 높이는 책을 소화하는 법 # 훌륭한 일을하려면 리드로 읽어야합니다.

in #kr-pen6 years ago

독서에 대한 최고의 충고는 비밀스런 영화 제작자와 재능 매니저가 1 억 개 이상의 앨범을 판매하고 흥행 수입이 $ 1B 이상이었습니다. 그는 언젠가 저에게 "Ryan, 당신이 많이 읽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위대한 일을하려면 리드해야합니다. "

그가 의미하는 바는 거의 아무도 읽지 않는 시대에 책을 사기위한 간단한 행동이 혁명적이라고 생각한 것 때문에 용서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있을 수도 있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리드하는 것으로 읽는 것은 자신의 독서 책을 "자신의 레벨 이상으로"밀어 넣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말해, 단어가 흐려져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수없는 책을 알고 있습니까? 그것들은 지도자가 읽어야 할 책입니다. 리드하거나 배우기 위해 읽는 것은 가장 긴장과 체중을 가진 피험자를 들어 올리는 근육처럼 뇌를 치료해야합니다.

제게 그것은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과목으로 나아가서 "쉬운 읽기"를 피할 수있을 때까지 그들과 함께 지껄 인다는 뜻입니다. 그것은 프리드먼에 대한 Feynman, 비즈니스 서적에 대한 전기 및 현대에 대한 고전을 읽는 것을 의미합니다 .

19 세 때 저는 할리우드 경영진이었습니다. 저는 21 세가되어 상장 기업의 마케팅 디렉터 였고 24 세는 베스트셀러 5 권을 저술했고 가장 큰 출판인에게 저만의 책을 팔았습니다. 세상에. 나는 대학 진학을 중단했을지 모르지만 나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선생님을 가지고있다.

내 아파트는 종이로되어있어 이해할 수 없었을만한 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것)들을 부수는 것은 쉽지 않았다, 그러나 아래에 비밀에 나는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새로운 책의 등뼈를 부수기도 전에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첫 번째 페이지가 나오기 전에 ...
학교 사고 예방
교실에서 읽기를 배우는 방법은 테스트의 필요성으로 인해 손상됩니다. 테스트는 종종 자료에 대해 알고 있거나 신경 써야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과 거의 관련이 없지만 읽는 데 시간을 쓴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을하기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텍스트에서 애매한 것들을 골라 내고 그들을 퀴즈로 만드는 것입니다 : "이 구절의 이름을 짓기" "제 4 장의 주인공은 무엇 이었습니까?"우리는 우리와 함께이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지금 당신을 위해 독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펠로 폰 네소스 전쟁의 역사를 읽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한때 고린도와 코 시크 라 사이의 갈등은 아테네와 스파르타 간의 전쟁을 시작한 대리 싸움 이었지만 실제로 기억할만한 가치가 없다.

(이 글을 쓰려면 이름을 직접 찾아야했는데, 나는 그들이 C로 시작했다고 회상했다)

당신이 붙잡아 야하는 것은 아테네로부터의 동맹 지원을 위해 투쟁 한 두 사람이 거만한 "당신은 우리에게 은혜를 베풀어 야합니다"라는 길을 택했고, 다른 하나는 그들을 돕는 데서 오는 모든 이익을 암시했습니다. 누가 이겼습니까? 장소. 이름. 날짜. 이것들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수업은 중요합니다.

세네카 출신 :

우리는 그가 이탈리아와 시칠리아 사이에 폭풍우에 빠져 있거나 우리가 알고있는 세계 바깥에있는 곳 사이에 있었는지 알 수있는 시간을 가지지 않습니다. 매일 우리는 폭풍과 영적 폭풍에 빠져들며 율리시즈가 아는 모든 문제.
그 메시지 이외의 모든 것을 잊어 버리고 그것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는 방법.

결말 파멸
제가 책을 시작할 때, 저는 거의 항상 위키 백과 (또는 아마존이나 친구)로 곧장 가서 결말을 망칩니다. 누가 신경 쓰겠 니? 독자로서의 당신의 목표는 무엇이 일어 났는지, 어떤 것이 보조되는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결말을 망치거나 책의 기본 어설 션을 찾아야합니다. 두 가지 중요한 작업에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무슨 뜻이에요?
당신도 동의합니까?
이 책의 처음 50 페이지는 당신을위한 발견 과정이 아니어야합니다. 저자가 책에서 말하고자하는 바를 알아내는 데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됩니다.

대신, 그가 옳은지, 어떻게 혜택을받을 수 있는지를 알아내는 데 에너지를 소비해야합니다. 또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이미 알고있는 경우, 처음 읽은 모든 미리보기와 단서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리뷰 읽기
이미 그것을 읽은 사람들로부터 그들이 중요하다고 느끼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Amazon에서 New York Times에 이르기까지 리뷰를 읽어보고 작업의 문화적 중요성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의미있는 바를 추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테마에 대해 경고를 받으면 사람들이 올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으며 펼쳐지는대로 실제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팁 : 작업 평가에 동의하는 경우 작업을 완료 한 후에 진행하고 훔치십시오. 당신은 의견을 저작권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학교가 아닙니다. 이것은 인생입니다.

그 책 자체는 ...
소개 / 프롤로그 / 메모 / 전달 읽기
내가 알지. 200 쪽짜리 책이 80 쪽 정도의 번역자 소개가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내용이 중요 할 때 너무 화가납니다.

내가 그것을 뛰어 넘을 때마다 나는 돌아가서 다시 시작해야했습니다. 소개를 읽고 책 앞에 나오는 모든 내용을 읽으십시오. 페이지 하단의 편집자 노트를 읽으십시오. 이것은 무대를 설정하고 지식을 책으로 끌어 올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억하십시오 : 레벨 이상의 책을 읽으려면 얻을 수있는 모든 이점이 필요합니다. 컨텍스트와 색상을 추가하려는 내용은 건너 뛰지 마십시오.

그것을 봐라.
리드하기 위해 독서를하고 있다면 익숙하지 않은 개념이나 단어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이해하는 척하지 마세요. 나는 Definr을 사용하거나 Wikipedia에서 휴대폰을 사용하여 물건을 보려고합니다. 군대 역사를 통해 전장에 대한 감각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Wikipedia는지도를 잡고 지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나는 한때 남북 전쟁에 관한 책을 읽으려고 노력 중이었고 붙어있었습니다. Ken Burn의 다큐멘터리 10 시간 후, 책들은 쉽게 산들 바람을 피울 수있었습니다. (TV를 보는 것만큼이나 재미있을 것 같네요.) 말하자면, 도시의 이름이나 이름의 철자로 움츠러 들지 마십시오. , 당신은 meta-lesson : 결론을 파악하려고합니다.

항로 표시
나는 Post-It Flags를 좋아합니다. 나는 저를 관심있게하는 모든 구절을 표시합니다. 그것이 나를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것은 그 책에 중요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을 때, 나는 페이지의 하단 모서리를 접을 뿐이다. (나는 실제로 Heraclitus 'Fragments의 모든 페이지 모서리를 접었습니다.) 내가 볼 필요가있는 것이 있으면, 나는 페이지의 상단 모서리를 접어서 나중에 되돌려 놓습니다.

나는 나와 함께 펜을 들고 생각 / 감정 / 연결이 어떤 것인지 적어 둔다.

동시 적 영감을 잃을 위험보다 순간에 그렇게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태그와 표기법을 사용하여 책을 찢을 까봐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책은 값이 쌉니다. 더하여 당신은 당신의 돈을 위해이 방법을 더 얻을 것이다.

끝나면 ...
뒤로 가기
내가 읽은 모든 책에는 같은 일정이 있습니다. 마무리 후 필수 1-2 주간 대기 기간이 지나면 필자는 4 x 6 색인 카드 스택을 사용하여 책으로 돌아갑니다. 이 카드 중 하나는 내가 중요하다고 지적한 모든 구절을 직접 작성한 것입니다.

그것은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Tobias Wolff에서 Montaigne, Raymond Chandler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사용하는 오래된 전술입니다. (누가 그 말을 쓰려면 당신의 힘을 사용해야 할 때, 당신은 그 단어를 세게 만드는 것이 더 쉽습니다. ") 그런 다음이 카드들 각각에 테마가 할당되고 색인 카드 상자에 보관됩니다.

이 일을 4-5 년 동안 한 결과? 사랑에서 교육, 농담, 죽음의 기적에 이르기까지 수십 가지 주제의 카드가 수천 가지 있습니다. 나는 글쓰기를 할 때, 도움이 필요할 때 또는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려고 할 때 이러한 지혜로 돌아 간다. 그것은 거대한 자원이었습니다.

모든 서지에서 한 권의 책 읽기
이것은 내가 지키려고하는 작은 규칙입니다. 읽은 모든 책에서 각주 나 참고 문헌에서 다음 책을 찾으려고합니다. 이것이 주제에 지식 기반을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주제를 핵심으로 되돌려 보내는 방법입니다.

아마존의 위시리스트 서비스를 통해 실행 목록을 보관하십시오 (여기에 제가 있습니다). 지난 달에 나는 Evolutionary Psychology에 관한 책을 읽었으며 전임자의 토끼 구멍을 뽑았 기 때문에 그 출처의 거의 80 %를 읽었 음을 알았습니다.

적용 및 사용
이유에 대한 구절을 강조 표시합니다. 암기하고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따옴표를 입력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을 대화 속에 버려라. 논문, 이메일, 서신 및 일상 생활에서 그들을 암시하십시오.

당신은 어떻게 그 (것)들을 흡수 할 것으로 예상합니까?

데이터베이스의 열매를 찾을 수있는 콘센트가 많을수록 더 많은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수행중인 보고서에 선을 추가하거나 어려운시기에 위안을 찾거나 Wikipedia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무언가를하십시오.

나는 세네카를 다시 준다.

나의 충고는 정말로 이것입니다. 우리가 철학자의 말을 듣고 그들의 글에서 발견하는 것이 우리의 행복한 삶 추구에 적용되어야합니다. 우리는 가르침의 도움이되는 부분과 멀리서 가져온 말이나 고풍스런 표현이나 호화로운 은유와 연설 적 표현이 아닌 즉각적인 실제 적용이 가능한 영감과 고상한 말을 찾아내어 단어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잘 알아야합니다. .
기억하십시오 : 우리는 도덕적이고 실용적인 교훈을 이끌어 내기 위해 읽습니다. 요점은 우리가 읽은 것을 취하여 세네카가 말했듯이 말로 바꾸는 것입니다.

결론 : 그것은 당신 위에 있습니다.
물론,이 중 누구도 쉽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항상 나에게 묻는 책은 메모, 깃발, 접힌 페이지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학교를 다니는 책입니다. 왜 사람들이 독자적으로하는 일에 열심히 노력합니까?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즐기기 때문에, 그것은 나를 무지와 분리시키는 유일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시도해보십시오. 조사를 수행하고 세부 사항에서 수렁에 빠지며 부지런히 읽은 다음 연결하고 적용하고 사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리더로서의 역할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가정 된 "수준"이상을 읽을 수 있고 사람들이 당신의 모범을 따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일을한다면, 훌륭한 작가이자 열렬한 독자 인 페트라르치 (Petrarch)가 한 번 말했듯이 책은 당신에게 돈을 돌려 줄 것입니다.

"책은 뼈의 골수를 기쁘게합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말하고, 우리와상의하고, 생생하고 강렬한 친밀감을 갖고 우리와 함께합니다. "
여행을 즐기십시오.

읽는 걸 좋아하니?
나는 당신이 당신의 세계관을 바꿀 것이며 당신의 경력을 능가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들어 본 적이없는 15 권의 책 목록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