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일했을 때 나는 아기와 암이 있었어. 이건 내 이야기 야

in #kr-pen6 years ago

지난 토요일에, 나는 해변에가는 도중에 차 안에있는 6,000 단어의 뉴욕 타임즈 곡 "Inside Amazon"을 읽었다. 앞 좌석에 조용히 앉아 내 전화에 붙어있는 동안 남편은 손을 흔들어 구글 맵스에 도움을 청했습니다. 내 2 살짜리 아이는 뒤쪽에있는 라피의 소리에 맞춰 춤을 췄다. 우리가 해변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공룡 모래 장난감으로 완성 된 우리 자리를 설정했습니다. 남편과 딸이 물을 마주 치게되었습니다. 나는 쿨리 바 SPF 50 자켓을 입고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했습니다. 그 다음 나는 내 의자에 앉아 울었다.

2014 년 7 월까지, 나는 아마존에서 일했다. 상대적으로 성공적인 젊은 북 편집인으로서 나는 2011 년 뉴욕에 본사를두고 뉴욕에 본사를 둔 도서 출판 전초 기지를 설립하여 이름을 쓰는 작가가 독창적 인 콘텐츠를 커미션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미디어 환경은 계속 진화하고있었습니다. 모두가 다른 사람들의 차선에있었습니다. 그것은 큰 기회였습니다. 출판 업계의 한 많은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나에게 말하지 않기를 바랬습니다. 나는 아마존의 혁신 정신, 민첩성, 탁월한 문화에 이끌 렸습니다. 나는 제안이 들어 왔을 때 컬럼비아의 이그 제 큐 티브 MBA 프로그램을 시작할 예정이었습니다. 왜 그런 말을하는 것처럼, "배우는 것을 얻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 일을했다.

나는 처음 몇 달 동안 회사의 다른 주머니에서 만난 사람들에 의해 눈부 셨다. 그들은 모두 영리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번개처럼 빨랐습니다. 그리고 제가 리더쉽 직책에 도달했을 때, 그들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셰릴 샌드버그는 누구입니까?"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는 Jeff Bezos의 집행 팀의 유일한 여성 인 Michelle Wilson 변호사를 인용했습니다. 내년에, 2012 년에, Wilson은 출산 휴가를 위해 회사를 떠났습니다. 그녀는 결코 돌아 오지 않았다.

아마존에서의 두 번째 해 동안, 나는 내 자신의 아기를 낳았습니다. 딸이 태어난 지 6 주가 지나고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제 딸이 방사능 물질을 섭취하지 못하도록 24 시간 동안 제 모유를 펌프 및 덤프하는 방법에 대한 내 종양 전문의의 직원의 자세한 지시 사항을 받았습니다. 나는 유아를 진정시키고, 나는 그녀의 첫 생일을 볼 수 있을지 여부를 확신하지 못했다.

수술 후, 나는 출산 휴가 기간 동안, 고용주가 제공 한 건강 보험이 해지되었다는 양식 편지를 받았습니다. 수십 개의 당황스런 이메일과 전화는 나중에 시스템 전체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1 주일 전후로 나는 COBRA 보장을 받았다. 나는 이미 남편의 보험으로 전환했는데, 여기서 내가 간병 기간 동안 남아 있었다. 나는 그것을 끔찍한 행정 실수로 돌 렸지만 아마존 크기의 회사는 직원의 출산 휴가 중에 일어나는 일을 막기 위해 더 좋은 메커니즘을 갖추지 못했다는 것에 실망했다.

5 개월간 휴가를 마치고 나면 긴장되어 직장에 복귀하게되어 기뻤습니다. 첫날을 큰 웃음과 함께 나누기위한 아기 사진들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나는 내가 고용 된 시점부터 전략이 발전했기 때문에 내가 사람들을 따라 잡고 비즈니스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고차원적인 업데이트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 대신에 일어난 일이 있습니다. 나는 거의 알지 못하는 한 여인에게 점심을 먹었습니다. Cobb 샐러드를 통해 그녀는 침착하게 자신의 직계 보고서 중 하나를 제외한 모든 것 (제가 고용 한 사람들)이 그녀에게보고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후 몇 달 동안 나는 아마존에서 귀하의 고용이 위험에 처해 있다는 신호 인 PIP (Poor Performance Improvement Plan)에 배치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사임했다.

사실, 나는 계속 전진했다. 난 건강 해. 나는 훌륭한 일을 사랑하는 일을하고있다. 아마존은 믿기 어려운 회사입니다. 나는 거기에서 내 경력의 가장 강한, 가장 빛나는 여자들을 만났다. 불행히도, 그 여자의 많은 것은 떠났다. 지금까지 뉴욕 타임스에 대해 언급 한 목소리는 주로 남성 지배적 인 팀의 남성 지도자들이었습니다.

Jeff : 직접 피드백을 요청했습니다. 여성이 소매 엔진에 힘을 실어줍니다. 그들은 기저귀를 사다. 그들은 책을 사다. 그들은 프라임에서 남편을 위해 양말을 구입합니다. 말하고 싶지만 할 수없는 모든 사람들을 대신하여 : 아마존을 여성과 부모를위한보다 친절한 곳으로 만들어주십시오. 육아 휴직 정책을 재평가하십시오. 데이터 중심의 회사라고 주장 할 수 없으며, 얼마나 많은 여성과 사람들이 고용되고 승진되고 직원으로 남아 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수치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의미있는 공개 데이터, 특히 보존 데이터가없는 상황에서 우리가 가진 것은 모두 이야기입니다. 이 내 꺼야.

Sort:  

아,,, 번역기 결과지요? 읽을만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