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고또 맞으신 것 축하드립니다!

전문 용어가 있었군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고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또마떼 구다사이!

어머 ㅋㅋ 고또가 있었군요. ㅋㅋㅋㅋ
대박

여기서 대박터진걸 보네요
ㅎㅎㅎ1524629679042.jpg

드디어 작가님의 진가가! ㅎㅎ

김작가님 피렌체 입성하셨네요.
몇 일 전에 두오모 사진이 이렇게...

photocontests 뽑힌 줄 알았잖아요ㅋㅋ

ㅋㅋㅋ고팍스는 메디치 가문이 될 것인가...

역시 꾸준한 연재의 결과....
아 씨 ㅈㄴ 부럽다. ㅠㅠ

와 로또 맞으셨네요 ㅋㅋ

감축드립니다!

고팍스에게 보팅을 받으시다니...
고팍스도 알아보는 @kimthewriter님의 진가라...
오늘 하루 반짝반짝 빛나셔도 되겠네요.^^
축하축하~

비 맞은 강아지마냥 축 처졌습니다만...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 잘 보내세요.

기가 막힌 타이밍이네요.
고또 축하드립니다.

고또맞은 소식듣고 꽃다발들고🌸🌼뛰어와쏘요
축하드립니다ㅎㅎㅎ

버선은 신고 뛰어오시지 ㅋㅋ

버선은 조선시대 신던것이라 양말을 신고 다시 와쏘요

앗 한번 고팍스로 코인 옮겨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