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재] 월가를 들어가며: 선배와의 통화 (05)

in #kr-pen6 years ago

대놓고 인맥 활용하기. 음.. 그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뭐든 뒤에서 쑥덕쑥덕 거리지만 않는다면 나름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안그래도 책이나 영화보면 학교 후배냐 이런거 물어보면서 그런 이야기들 엄청 나오잖아요. 갑자기 생각난 예로 위대한 개츠비를 봐도 그렇고.. 결국은 기본적인 실력+인맥+노력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

월가진출 후기가 이렇게 계속해서 흥미진진할줄은 몰랐습니다. 책 내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

Sort:  

장단점이 있는데 투명하게 공개를 하니 비리는 더 적은 느낌입니다. 블록체인과 비슷할지도 ㅎㅎ

물론 워낙 실력위주 사회다 보니 동문보다도 실력이 뛰어난 사람을 거리낌없이 뽑는 경우도 많습니다.

제 이야기를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읽어주시니 올리는 사람도 즐겁네요 ^^